반응형

 

아침 일찍 온수골 근처 병원 왔다가 아침 먹으러 청기와뼈다귀해장국에 갔어요.

 

24시 청기와뼈다귀해장국이지만, 코로나 이후로 24시간은 하지않고 있죠.

 

 

 

청기와뼈다귀해장국은 전부 좌식으로 되어 있어서 신발 벗고 올라와야 하죠.

9시20분에 오니 혼밥 하시는 손님들만 있네요.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메뉴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메뉴판에 뭔가 가격이 오른 흔적이 많이 남아서 아쉽네요.

요즘 물가가 안 오르는게 없네요... 제 월급 빼고는요...

아침 혼밥이니 다른 분들처럼 뼈해장국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반찬과 앞접시, 뼈그릇까지 해서 뼈해장국과 반찬이 나왔네요.

 

 

 

반찬은 깍두기와 김치, 오이고추가 나왔어요.

깍두기는 살짝 달달한 느낌이고, 배추김치는 매콤해서 둘다 매력있어요.

 

 

 

뼈해장국은 깻잎과 들깨가루가 올라가 있어요.

 

 

 

깻잎과 들깨가루 살짝 넣고 뼈는 3개 들어 있네요.

 

 

 

뼈에 붙은 살코기는 발라 먹기도 하고, 반은 다시 뼈해장국에 넣었어요.

 

 

 

뼈를 다 바르면 밥도 말아서 먹으면 되죠.

 

 

 

우거지와 살코기, 밥을 김치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아침부터 든든하게 뼈해장국 먹었네요.

 

집 옆에 청기와뼈해장국 2호점이 있는데, 왠지 본점에 더 자주 오는거 같아요.

처음 청기와뼈해장국 왔을때는 권선동 토박이 친구가 가는 곳이라고 하며,

같이 오며 항상 감자탕을 먹었었는데 최근에는 혼자 가서 뼈해장국 먹고 있네요.

 

든든하게 아침 먹은 온수골 청기와뼈해장국 후기였어요~!

 


 

* 청기와뼈다귀해장국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30-2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512m

 

* 전화번호

031-221-7060

 

* 영업시간

09: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