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념치킨으로 유명한 1세대 치킨 페리카나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페리카나치킨은 비닐이 아니라 종이가방에 담아서 주시네요.

40th 적혀있는거 보니 페리카나치킨도 40년이나 되었나봐요.

 

 

 

페리카나치킨은 치킨 한마리씩 치킨박스 하나에 담겨있었고,

펩시 500ml와 치킨무, 소금,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왔네요.

페리카나치킨 순살 양념치킨과 순살 후라이드치킨, 콜라는 24,000원이고, 배달비는 2,000원 있었어요.

 

 

 

순살 양념치킨과 순살 후라이드치킨 두마리로 한박스씩 담겨 있네요.

 

 

 

반응형

오픈하면 이렇게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이 담겨있어요.

사진 찍어놓으니 뭔가 양이 좀 적어보이네요.

 

 

 

후라이드치킨을 보면 후라이드 느낌이 옛 방식의 치킨 튀김 느낌이네요.

 

 

 

후라이드치킨을 집어보면 바삭한 튀김옷이 느낌이 좋네요.

 

 

 

후라이드치킨 먹어보면, 먹어서는 부위를 모르겠어요.

뭔가 모양이 안심 모양이라 퍽퍽할거 같았는데, 육즙이 들어있고 부드럽네요!

모양은 안심인데, 식감과 맛은 다리살과 안심 반반 느낌 나는게 신기했어요!

 

 

 

페리카나치킨의 대표 양념치킨은 반들하니 양념 제대로 묻히셨네요.

 

 

 

페리카나 양념치킨은 양념 때문에 부드러우면서 바삭하니 맛있어요!

양념치킨 강자 답게 느끼하지 않게 역시 맛있네요.

 

 

 

후라이드치킨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한번씩 머스타드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페리카나치킨은 치킨 가게가 다양하지 않을때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오랜만에 먹는데 후라이드도 양념도 맛있네요!

순살치킨도 모양만 보고 안심으로 퍽퍽할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부드러워서 좋았구요!

 

예상했던거 보다 더 맛있어서 좋았던 페리카나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후기였어요~!

 


 

* 페리카나치킨 서천점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예현로35번길 6

망포역 1번 출구에서 965m

 

* 전화번호

0507-460-3765

 

* 영업시간

12: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