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와서 가장맛있는족발에 다녀왔네요.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인데 가장맛있는족발을 많은 곳을 가보진 못했지만,

가는 곳마다 맛이 괜찮아서 믿고 갈수 있는거 같아요.

 

 

 

가장맛있는족발 메뉴를 의미없이 찍고, 족발 중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가장맛있는족발에 손님이 많지 않았고, 포장하는 손님이 좀 있네요.

 

 

 

반응형

족발과 함께 반찬들이 준비되었어요.

 

 

 

가장맛있는족발의 족발이 윤기 반들하게 맛있어 보이는데,

왠지 양이 줄어든 느낌이 살짝 들긴하더라구요.

 

 

 

가장맛있는족발의 매력으로 부추무침과 겉절이가 맛있죠.

겉절이는 특히 매콤하니 아삭하니 맛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소주와 함께 매콤한 콩나물국도 잘 어울려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여기서 콩나물국 리필은 기본이네요.

 

 

 

그리고 족발은 부추나 겉절이와 같이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상추나 깻잎에 써서 먹어도 맛있어요!

 

친구랑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족발을 먹었는데요.

족발을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친구와 이야기한건 이제 포장해서 집에서 먹자였네요.

이제 소주와 맥주 가격이 많이 올라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게 확실히 저렴할거 같네요.

 

맛있게 먹었지만, 외식물가가 만만치 않다고 느낀 후기였어요~!

 


 

* 가장맛있는족발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8m

 

* 전화번호

031-206-5849

 

* 영업시간

16:3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