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뭔가 자꾸 시켜먹고 싶은데,

치킨을 보다가 오랜만에 코리엔탈깻잎두마리 치킨을 주문했어요.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메뉴 보는중에 갓성비 끝판왕 알뜰 두마리로 주문했어요.

알뜰 두마리는 19,800원인데 한마리는 양념으로 변경해서 1,000원 추가되었어요.

배달료는 4,500원이라 총 25,300원인데, 4,000원 할인쿠폰 있어서 21,300원 결제했어요.

 

 

 

치킨박스는 이렇게 깻잎후라이드가 메인이네요.

깻잎이 들어가면 깻잎향으로 매력있을거 같아요.

 

 

 

콜라 500ml와 함께 소금과 치킨무가 같이 왔어요.

 

 

 

반응형

저는 심플하게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주문했어요.

근데 사실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주문하면 항상 깻잎을 주는걸로 알았는데요.

알뜰 두마리 주문하면 깻잎은 없네요.

이래서 주문할때 메뉴를 자세히 봐야 되네요.

 

 

 

우선 후라이드부터 먹어 봤고,

 

 

 

일단 젓가락으로 집어봐도 후라이드 바삭하네요.

 

 

 

그리고 순살인데 다리살이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좋아요.

 

 

 

그리고 양념을 바른 양념치킨은 양념 듬뿍이라기 보다는 살짝 묻혀놓았고,

 

 

 

역시나 양념이 발려있어 후라이드 같은 바삭한 느낌은 아닌데요.

 

 

 

달달한 양념에 후라이드 보다 부드러운 식감인데,

양념을 살짝 묻혀놓은 느낌이라 양념이 제대로 안 묻은 곳은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고 있네요.

 

당연히 깻잎이 같이 오는줄 알았던 알뜰 두마리 치킨이었는데요.

후라이드, 양념 모두 맛있게 먹긴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깻잎이 없어서 아쉽기는 했네요.

다들 주문하실때는 메뉴를 잘 보고 주문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깻잎없이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50번길 26-3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977m

 

* 전화번호

031-222-7063

 

* 영업시간

16:00 ~ 0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