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가 먹고싶어서 부드러운 도우의 도미노피자와

딱딱하지만 고소한 도우의 파파존스 중에서 고민했는데요.

도미노피자 신메뉴는 6월에 나왔고, 파파존스는 7월에 나왔길래 파파존스로 주문했어요!

좀더 신상을 먹어보기 위해서죠.

 

파파존스와 도미노피자 모두 30~40분만에 배달이 오니 빨라서 좋아요!

 

 

 

파파존스 7월 신메뉴 햄 머쉬룸 식스치즈 라지는 28,500원, 패밀리는 33,900원, 파티는 42,500원이에요.

저는 라지에 코카콜라 주문해서 30,600원이었고,

SKT VIP 30%할인으로 21,420원 결제 미리하고 받았어요.

 

 

 

파파존스 7월 신메뉴라 햄 머쉬룸 식스치즈가 바로 메인에 있네요.

사실 신메뉴도 신메뉴인데 방송에 신민아 배우님이 3번 정도 광고에 나오셔서 피자가 먹고 싶어졌고,

도미노피자와 파파존스 비교했었는데, 결국 파파존스네요.

 

 

 

파파존스 메뉴

파파존스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신메뉴 아니면, 주로 존스페이버릿을 주문해서 먹어요.

 

 

 

콜라는 따로 주문한거니 빼고, 피클과 갈릭디핑 소스, 핫소스가 같이 왔어요.

파파존스 갈릭디핑 소스는 찍먹으로 오죠.

 

 

 

반응형

햄 머쉬룸 식스치즈

햄 머쉬룸 식스치즈 피자박스를 여니 치즈 냄새가 강하네요!

식스치즈 보다 햄 머쉬룸에 강세인줄 알았는데 치즈에 포커스 되어 있네요.

 

 

 

치즈가 포커스라 햄과 머쉬룸이 이렇게 곳곳에 올라가있어요.

 

 

 

핫소스 뿌려서 먹어보면 정말 햄과 버섯 보다는 치즈가 인상적이에요!

6가지 치즈가 섞어서 정확한 치즈를 모르겠지만,

치즈 조화가 향도 맛도 강해서 맛있어요!

대신 햄과 머쉬룸이 좀 죽어도 치즈 맛이 정말 너무 매력이었어요!

 

 

 

피자 엣지는 갈릭디핑 소스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파파존스 엣지는 바삭하니 고소하니 맛있죠!

 

햄 머쉬룸 식스치즈는 햄과 머쉬룸에 힘을 준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치즈에 힘을줘서 치즈 향과 맛이 너무 맛있었네요.

 

파파존스 7월 신메뉴 햄 머쉬룸 식스치즈 먹은 후기였어요~!

 


 

* 파파존스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55 권선자이 E편한세상 아파트 상가A동 109호

 

* 전화번호

031-232-001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