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망포역 근처 병원 갔다가 새로운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부산 민물장어 맛집이라는 양산도 라는 곳이 체인점이 생겼네요.

부산 맛집은 잘 모르지만 홍보는 그렇게 하고 있어요!

 

양산도 수원망포점

양산도 수원망포점 일단 외관 부터 깔끔하네요!

 

 

 

양산도 메뉴

양산도 메뉴를 보면 일단 나고야식 민물장어덮밥 히츠마부스 보통과 특이 있고,

민물장어정식, 사케동, 부타동으로 메인메뉴가 단순하네요.

그리고 민물장어구이, 연어 사시미, 유부초밥, 초밥세트가 있네요.

저는 히츠마부시 먹으러 왔으니 히츠마부시로 주문했어요!

 

 

 

저는 나고야 여행 갔을때 히츠마부시를 먹어봤는데,

히츠마부시는 어디든 먹는 방법을 안내하는군요.

 

히츠마부시는 4등분해서 나눠서 덜어먹는데,

첫번째는 그냥 덜어서 본연의 맛을 즐기고,

두번째는 김가루와 파를 살짝 섞은 뒤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고,

세번째는 김가루와 파, 와사비, 오차육수를 넣어 먹으면 되고,

마지막은 먹고 싶은 방법으로 먹으면 되요!

 

 

 

가게 내부도 이렇게 깔끔하고 혼밥 부담 없도록 벽붙 테이블도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이렇게 테이블이 비어서 사진찍었는데, 곧 여기도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반응형

히츠마부시 이렇게 푸짐히 나오네요.

 

 

 

모밀에 계란찜, 장국이 나오는데, 장어덮밥 말고는 다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히츠마부시에 먹을 김가루, 파, 와사비도 담겨 나오는데,

 

 

 

우선 부드러운 계란찜도 먹고,

 

 

 

모밀도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먹있네요!

 

 

 

그리고 히츠마부시 뚜껑을 열어보면 비주얼이 상당히 좋네요!!

 

 

 

4등분해서 첫번째 그냥 밥이랑 장어만 먹어도 맛있고,

 

 

 

두번째 김가루와 파를 섞은 뒤 와사비를 살짝 올려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세번째 오차를 부어 먹어도 색다르게 맛있네요!

나머지 네번째도 오차 부어서 말아 먹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히츠마부시 맛있게 먹었네요!

 

원래 장어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나고야 여행 다녀온 뒤로 한번씩 히츠마부시 생각났는데요.

오랜만에 히츠마부시를 먹으니 맛있었네요!

나고야 유명 히츠마부시 가게에서 4만원 정도로 먹었었는데,

역시 양산도도 특으로 먹어야 뭔가 아쉽지 않고 좀 푸짐히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양산도에서 나고야식 민물장어덮밥 히츠마부시 먹은 후기였어요~!

 


 

* 양산도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95 1층 117, 118호

망포역 3번 출구에서 12m

 

* 전화번호

031-273-1092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