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 보고 있는데 광고로 푸라닭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오랜만에 포장해왔어요!

 

푸라닭 수원망포점

푸라닭 수원망포점에서 포장을 했는데요.

제가 여기서 사먹은지도 7년이 넘었으니 간판이 녹슬긴 하네요.

예전에는 홀도 운영했었는데 지금은 홀은 운영 안하고, 포장이나 배달만 하고 있어요.

 

 

 

푸라닭은 비닐을 쓰지않고 색다른 포장을 사용하고 있죠.

 

 

 

푸라닭 신메뉴 바질페스타는 19,900원이고, 순살 바질페스타는 21,900원이에요.

포장할인 1,000원 있는데, 예전에는 2,000원이었는데 포장할인도 줄었네요.

 

 

 

저는 그전에 알았지만, 푸라닭은 정해인 배우님을 모델로 써서 확 유명해지긴 했죠.

 

 

 

푸라닭 메뉴

푸라닭 메뉴를 보면, 치킨 메뉴는 콘소메이징 말고는 다 먹어보긴 했네요.

이번에는 신메뉴 바질페스타 주문했는데, 다음에 콘소메이징도 먹어봐야겠어요.

 

 

 

치킨박스와 같이 주는건 고추마요소스와 치킨무, 콜라캔이에요.

치킨무는 치자로 담근 노란 치킨무고, 고추마요는 푸라닭의 유명한 소스죠.

 

 

 

푸라닭의 치킨박스는 뭔가 명품백 느낌의 치킨박스죠.

 

 

 

반응형

푸라닭 신메뉴 바질페스타 비주얼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녹색빛의 바질페스토 소스에 마리네이드 토마토, 파마산 치즈가 올라가있어요.

 

 

 

바질페스토 소스에 파마산 소스 같이 하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푸라닭 순살은 닭다리살이고, 굽고 튀기고 해서 그 푸라닭 자체 식감도 좋죠.

 

 

 

마리네이드 토마토는 토마토 향이 강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따로 먹는거 보다는 같이 먹으니 토마토와 바질이 잘 어울렸어요.

 

푸라닭 신메뉴 바질페스타를 먹어봤는데요.

뭔가 완전히 색다른 맛은 아닌데 딱 포인트를 주는데 괜찮네요.

그 포인트가 싫은 사람은 아마 불호일 수도 있겠지만요.

 

푸라닭 신메뉴 바질페스타 먹은 후기였어요~!

 


 

* 푸라닭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99번길 75 푸라닭 수원망포점

망포역 4번 출구에서 498m

 

* 전화번호

031-203-5321

 

* 영업시간

15:00 ~ 00:50

일요일 15:00 ~ 23:5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