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지동시장에 지동순대타운이 있는데요.

지동순대타운에는 순대국밥과 순대곱창볶음을 판매하는 곳이 모여있어요!

지동순대타운에서 순대곱창볶음으로 유명한 엄마네와 원조엄마네가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엄마네를 간 이후로는 그냥 엄마네를 가고 있네요.

실제로 손님 많을 시간이 아니지만, 엄마네와 원조엄마네에만 손님이 가득이네요.

 

엄마네 메뉴

엄마네 메뉴를 보면 순대곱창볶음 말고도 제육볶음, 순대국밥, 소곱창볶음, 닭갈비 등이 있지만,

모든 테이블이 순대곱창볶음만 먹고 있어요.

친구 두명이랑 같이 가서 순대곱창볶음 3인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깍두기, 수육이 나오네요.

수육은 서비스로 한접시 주시고 사진에는 없지만 미린다도 한병 서비스로 주시네요!

 

 

 

푸짐해 보이는 순대곱창볶음 3인분 이네요.

떡과, 당면, 라면, 쫄면사리에 순대 중간중간 보이고, 곱창도 사이드에 꽤나 보이죠!

 

 

 

반응형

열심히 마구 잘 저어주며 익히면 되죠!

 

 

 

진짜 다 섞여있어서 그냥 젓가락 집히는대로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라면 당면 쫄면 곱창 깻잎 다 섞어서 막 먹으면 맛있어요!

 

 

 

철판 순대곱창볶음에 볶음밥이 빠지면 아쉽죠!

순대곱창볶음 3인분에 배부르다고 했지만, 볶음밥 2개 추가했어요!

 

 

 

다들 배부르다고 하지만, 볶음밥 2인분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

 

순대곱창볶음은 특별한건 없지만, 푸짐히 주는게 매력인거 같아요.

살짝 아쉬운점은 순대타운인데 그냥 평범한 당면 순대만 들어가는건 좀 아쉽긴 해요.

물론 당면순대 말고 다른 순대로 바꾸면 가격이 올라가고 푸짐함이 빠질거 같긴하지만요.

 

수원 지동시장 지동순대타운의 엄마네에서 순대곱창볶음 먹은 후기였어요~!

 


 

* 엄마네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팔달문로 19 지동시장 엄마네

 

* 전화번호

031-245-7959

 

* 영업시간

09:30 ~ 22:30

화, 수 번갈아 가며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