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달되는 곳은 많지만 걸어서 갈수 있는 가까운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동네마트도 갈겸 짜장면도 먹고 싶어서 다녀왔네요.

 

성원각

건물 2층에 성원각이 있어서 올라갔어요.

 

 

 

성원각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고, 제가 갈때는 손님이 두 테이블있었는데,

먹고 있는데 배달 말고도 와서 드시는 분도 꽤나 많네요.

 

 

 

성원각 메뉴

성원각 메뉴는 이렇게 벽에 손으로 적은 메뉴네요.

메뉴는 동일한거 같은데 구분한 방법이 다르네요.

짜장면 먹으러 갔으니 짜장면을 일단 주문했는데요.

 

 

 

사실 짜장면 주문하고 메뉴를 봤는데, 추천메뉴는 고기짬뽕이네요.

거기에 신메뉴 야끼우동도 있네요!

야끼우동은 대구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말이죠!

날씨가 더워지니 냉짬뽕이나 중국냉면도 좋아보이네요.

미리 짜장면 주문 안했으면 엄청 고민되었을거 같아요.

 

 

 

반응형

짜장면은 역시나 금방 나와서 준비되었네요.

 

 

 

반찬은 깍두기, 단무지, 자차이, 양파까지 나오네요.

자차이랑 깍두기 둘중에 하나만 나오는 곳이 많은데 말이죠.

 

 

 

짜장면에 집중하면 자장면에 무순이 올라가네요.

 

 

 

면은 얇은면을 사용하고 계시네요.

 

 

 

그리고 짜장면 먹어보면, 단맛 보다는 짭쪼름한 맛의 짜장면이네요.

이런 짜장면은 역시 탕수육이랑 먹어야 제맛인데 1인 세트가 있으면 좋겠네요.

 

 

 

간단하게 짜장면 한그릇 먹고 나왔어요!

 

맛집으로 유명한건 아니지만 동네 중국집에서 짜장면 한그릇하고 왔는데요.

추천메뉴 고기짬뽕도 궁금하고, 야끼우동도 궁금하고,

시원하게 냉짬뽕이나 중국냉면도 궁금해지네요.

 

동네 중국집 수원 신동 성원각에서 짜장면 먹은 후기였어요~!

 


 

* 성원각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3 2층 성원각중화요리

매탄권선역 5번 출구에서 900m

 

* 전화번호

031-204-2001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