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는데 피곤해서 뭔가 시켜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배민을 켰는데 두찜에서 신메뉴가 나왔길래 먹어봤어요!

두찜 신메뉴는 찜닭게티로 매콤찜닭게티, 로제찜닭게티, 트러플크림찜닭게티 3가지인데,

역시 저는 로제가 끌려서 로제찜닭게티로 주문했어요!

 

로제찜닭게티는 22,800원이에요.

매콤찜닭게티는 19,800원, 트러플크림찜닭게티는 22,800원이에요.

 

 

 

두찜은 주문하면 500ml 콜라를 주지만, 리뷰이벤트 신청해서 사이즈업했어요.

 

 

 

로제찜닭게티와 함께 온 치킨무와 돌김, 참기름, 쫀드기가 왔네요.

돌김과 참기름은 밥 비벼먹으라고 같이 주는거죠.

 

 

 

로제찜닭게티 여니 찜닭 보다는 정말 스파게티 느낌이네요.

 

 

 

반응형

로제찜닭게티에 찜닭이니 닭고기, 미트볼, 마카로니, 올리브가 보이네요.

 

 

 

스파게티 메뉴니 스파게티 면이 가장 많네요.

 

 

 

부재료로는 미트볼, 닭고기, 치즈, 마카로니가 있어요.

치즈는 무슨 치즈인지 모르겠지만, 식감과 치즈 맛이 괜찮네요.

 

 

 

스파게티니 로제스파게티로도 먹고,

 

 

 

로제찜닭으로 닭고기도 먹었어요!

 

두찜의 로제찜닭 맛 괜찮은데 거기에 스파게티면 넣어서 괜찮아요!

개인적으로는 치즈가 생각보다 매력적이었는데,

조금 아쉬운건 스파게티면이 많은데, 가격이 꽤나 비싸다 생각이 들긴했네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지만... 닭고기도 들어있지만, 양이 많은건 아니라서

정말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은 괜찮았지만, 양 생각하면 가성비는 살짝 아쉬운 두찜 신메뉴 로제찜닭게티 후기였어요~!

 


 

* 두찜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50번길 13-10 1층

영통역 1번 출구에서 748m

 

* 전화번호

031-205-3996

 

* 영업시간

11: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