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신동점에 장보러 갔다가

순살치킨과 새우볼을 팔길래 사왔어요!

 

순살치킨과 새우볼은 15,98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닭다리살 순살치킨에 새우볼 설명이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트레이더스 닭다리살 순살치킨에 새우볼이라고 강조도 되어 있네요.

 

 

 

트레이더스 순살치킨에 새우볼은 저렴한 만큼 국산은 없네요.

 

 

 

반응형

포장을 열어보면 새우볼이 10개 올라가 있고 아래에 순살치킨이 들어가 있어요!

아무래도 튀기고 조금 있었던거라 완전 바삭하지는 않죠!

 

 

 

그래서 종이호일 깔고 새우볼이랑 치킨을 바삭하게 데워줬어요!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 13분 간단하게 돌렸어요.

 

 

 

에어프라이어 돌리니 원래 냄새가 꽤나 나던게 좀더 냄새가 강해졌어요!

 

 

 

종이호일 그대로 접시 위에 올려서 먹을 준비 끝이고,

 

 

 

순살치킨 부터 먹어봤는데, 에어프라이어 조금 돌렸다고 정말 바삭하네요!

근데 순살치킨 바삭하긴 한데, 조금 아쉬운건 닭고기가 가득이라기 보다는

튀김옷이 좀더 두꺼운 느낌이라 살짝 아쉽기는 하더라구요!

 

 

 

새우향이 엄청나는 새우볼도 겉이 엄청 바삭했어요!

 

 

 

한번 씹어보면 새우 탱글한 식감은 없지만 그래도 새우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치킨과 새우볼을 먹어봤는데요.

치킨과 새우볼 원래 생각하던 것보다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과 양을 생각하면 가성비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적당히 한번씩 먹으면 3번씩 먹어야 할거 같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치킨과 새우볼 먹은 후기였어요~!

 


 

* 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

망포역 4번 출구에서 790m

 

* 영업시간

10: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