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포역 근처를 지나다 포장할인이 괜찮은 곳이 있어 피자를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르블루피자

르블루피자는 망포역 근처에 있어요.

이전에 옆에 굽네치킨에서 포장하다가 이런곳이 있는걸 발견했네요.

 

 

 

한번만 먹으면 르블루피자를 선택할 것이라고 분여놓으셨네요.

르블루피자는 방문포장할인이 5,000원이고, 요일피자는 6,000원까지 할인이 되네요!

 

 

 

주분은 여기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구요.

저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했는데, 미리 전화주문해서 포장하시는 분도 많았어요.

 

 

 

르블루피자 메뉴

가게에 붙어있는 르블루피자 메뉴를 찍어봤어요.

 

 

 

할인이 6,000원인 요일피자를 먹으려고 하다가,

메뉴 이름이 르블루시그니쳐콤비네이션 이라고 하니 시그니쳐 피자로 주문했어요!

먹는것도 살짝 자제해서 라지말고 미디움으로 17,000원인데 12,000원에 결제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고, 테이블은 4인 테이블 3개가 있는데,

다들 포장 주문하고 기다리는 용으로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요.

 

 

 

최고의 만찬을 제공하려는 르블루피자라고 하네요.

수원 대표피자 가게를 원한다고 하시는데, 이미 다른 지방에도 체인점이 있는거 같아요.

 

 

 

살짝 가려져 있지만 다음에는 수원갈비피자도 한번 먹어봐야 할거 같아요.

 

 

 

르블루 빵은 프랑스 정통 하드계열 빵이라고 하네요.

 

 

 

한쪽에는 텀블러와 피자판이 올려져 있기도 하네요.

 

 

 

반응형

20분 정도 기다려서 포장해서 집으로 왔네요.

 

 

 

포장할인도 좋은데 쿠폰도 찍어 주시네요.

 

 

 

르불루 피자와 함께 소스도 같이 받았고,

 

 

 

파마산치즈, 핫소스, 피클과 함께 수제 소스 같은 것도 같이 받았어요!

 

 

 

포장하면서 제가 좀 흔들었는지 살짝 쏠려있네요.

 

 

 

르블루시그니쳐콤비네이션 피자는 이렇게 올리브와 페퍼로니 소시지 푸짐히 올라가 있네요.

 

 

 

피자 빵 끝에 빵만 있는 부분 싫어 하시는 분도 많은데,

르블루피자는 토핑이 거의 끝까지 차있네요.

 

 

 

파마산 치즈와 핫소스 모두 뿌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수원대표피자를 원하는 르블루피자에서 포장해서 먹어봤는데요.

맛도 괜찮고, 포장할인도 좋아서 가성비 좋네요!

예전에 이사하기 전이면 바로 옆이라 자주 포장했을거 같아요!

지금은 사실 지하철 한정거장 거리라 한번씩 망포역 나갈일 있으면 포장해서 먹을거 같네요.

 

상당히 가성비 매력있던 망포역 르블루피자 르블루시그니쳐콤비네이션 피자 후기였어요~!

 


 

* 르블루피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37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영통 B204호

망포역 5번 출구에서 278m

 

* 전화번호

031-548-1420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