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앞에 있는 수제버거 가게인 마일리버거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보니 치킨버거 메뉴가 생겼길래 궁금해서 퇴근길에 들러서 먹고왔네요.

 

마일리버거 신동점

저에게는 집앞에 있는 마일리버거 신동점이에요.

가게 내부에 테이블은 별로 없지만 지나다니다 보면 사람이 항상 있고,

배달이나 포장하시는 분도 꽤나 있으시더라구요.

 

 

 

집앞이라 지나다니는데 내쉬빌핫치킨버거가 새로나왔다고 붙어있어서 다녀왔죠.

맵싹한 내쉬빌 핫치킨과 코울슬로로 구성된 리미티드 차밍 버거라네요.

마일리버거에서 치킨버거는 한정수량만 판매하는거 같아요.

 

 

 

집앞이지만 가게 오랜만에 왔더니 키오스크가 생겼네요.

버거는 치킨버거와 내쉬빌핫치킨버거 메뉴 2개가 새로 생겼네요.

 

 

 

내쉬빌핫치킨버거는 살짝 매울거 같아서 시원달달한 밀크쉐이크로 같이 주문했어요.

 

 

 

내쉬빌핫치킨버거 7,900원과 밀크쉐이크 3,500원으로 11,400원 결제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딱 사람 없는 타이밍에 겨우 찍었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려서 받은 내쉬빌핫치킨버거와 밀크쉐이크네요!

티슈와 물티슈까지 같이 챙겨서 주셨네요.

 

 

 

이렇게 스티커로도 내쉬빌핫치킨버거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내쉬빌핫치킨버거는 치킨패티에 코울슬로가 들어간 버거있데요.

코울슬로가 꽤나 삐져나와있네요.

 

 

 

코울슬로, 치킨패티, 할라피뇨, 매운소스로 간단한 조합인데

한번 훑어봤으니 내쉬빌 핫치킨 버거 먹어봐야죠.

 

 

 

내쉬빌핫치킨버거 먹어보면 일단 치킨이 바삭하니 맛나고 할라피뇨의 매운맛과

코울슬로의 새콤한 맛이 어우려져 맛이 괜찮네요!

근데 생각보다 매운맛이 강하지 않고, 할라피뇨의 매운맛만 느껴지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시원달달한 밀크쉐이크 한모금씩 하며 먹으면 맛있어요!

 

오랜만에 가서 마일리버거의 신메뉴를 먹어봤는데요.

매콤한 치킨에 코울슬로는 원래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같아요.

거기에 시원달달한 밀크쉐이크 까지 곁들이니 맛있어요!

 

사실 수제버거 가게 가면, 치킨버거 보다 소고기패티가 들어간 버거를 더 좋아하는데요.

한번씩 먹는 치킨버거도 역시 맛있네요.

 

신동카페거리 마일리버거에서 신메뉴 내쉬빌핫치킨버거와 밀크쉐이크 먹은 후기였어요~~

 


 

* 마일리버거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1-29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569m

 

* 전화번호

031-205-6539

 

* 영업시간

11:30 ~ 20:3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