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숯불닭갈비 가게가 생겨서 궁금했는데, 친구와 함께 다녀왔어요.

지나다니다 보면 손님이 꽤나 있어서 궁금했거든요.

 

춘천광판리숯불닭갈비 신동점

춘천광판리숯불닭갈비 신동점인데요.

네이버나 카카오 지도 어디에도 검색은 되지 않네요.

신동카페거리에 있는데 위치는 가장 아래에 표시해놓았어요!

 

 

 

춘천광판리숯불닭갈비 메뉴

춘천광판리숯불닭갈비 메뉴는 닭갈비와 닭목살로 크게 나누고,

소금과 양념으로 구분하여 주메뉴가 4가지로 구분되네요.

일단 소금닭갈비로 주문했어요.

 

 

 

춘천광판리숯불닭갈비 저녁5시30분쯤 갔더니 손님이 사진 좌측에 3팀 있었어요.

생각보다 손님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좀더 시간이 지나니 가득차고 대기도 생기네요.

 

 

 

추가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될거 같아요.

 

 

 

기본 셋팅으로 처음에 반찬은 이렇게 가져다 주시고,

쌈채소는 셀프바에 있어서 가져와야하는데 저희는 명이나물에만 싸먹고 쌈채소는 안먹었네요.

 

 

 

친구와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테이블 옆에

수저, 잔, 집게, 가위, 불판 등 필요한거 다 준비되어 있네요.

따로 테이블 차지하지 않고 필요한게 다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주문한 소금닭갈비 살짝 초벌이 되어 있는 상태고 처음은 이렇게 잘라주시네요.

남은 닭갈비와 추가 닭갈비는 셀프로 구워야하지만요.

 

 

 

반응형

닭갈비 이렇게 동그랗게 가지런히 배열해주시고 가셨고,

그이후로 저희는 대충 열심히 뒤집으며 구웠어요.

 

 

 

다익은 닭갈비 먹어보니 뼈에 붙은 고기가 맛있다더니 맛있네요!

고기가 부드러운 식감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양파나 명이나물에 닭갈비 싸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뼈에 붙은 고기이다 보니 뼈 뜯는 재미도 있네요.

 

 

 

옆 테이블에서 폭탄계란찜을 주문하는거 보고 계란찜도 주문했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계란이 터지기 직전 같네요.

 

 

 

폭탄계란찜 한숟갈 뜨면 거품처럼 가라앉을거라 생각했는데,

계란으로 꽉 차있어서 생각밖으로 더 만족스러웠네요!

 

 

 

소금을 먹어봤으니 양념닭갈비도 먹어봐야죠!

소금닭갈비와 같이 초벌해서 양념닭갈비가 나왔어요.

 

 

 

소금닭갈비가 남아서 한덩어리씩 잘라서 구워줬어요.

 

 

 

그리고 양념닭갈비 먹어봤는데, 소금닭갈비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양념닭갈비가 좀더 맛있었네요!

 

 

 

그리고 마지막 후식으로 물냉면도 주문했어요!

 

 

 

계란부터 가볍게 먹어주고,

 

 

 

냉면 먹는데 생각보다 냉면도 만족스러웠네요!

닭갈비 한점씩 올려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동네에 숯불닭갈비 가게가 생겨서 와봤는데요.

생각보다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는데다가 계란찜에 냉면도 만족스러워서 좋았네요!

지나갈때마다 가게 깔끔한데 손님이 꽤나 있다 했더니 맛도 있네요.

 

지도에 검색안되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춘천광판리숯불닭갈비 신동점에서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 춘천광판리숯불닭갈비

 

*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5-6

 

* 전화번호

031-273-555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