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먹고 싶어서 배달의민족 보다가 배떡에서 로제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요즘 스트레스가 많은지 뭔가 자꾸 당기네요...;;

 

배떡 망포점에서 로제떡볶이를 매콤한맛으로 누들밀떡으로 주문했고,

최저 주문비용 맞출겸 떡볶이에는 튀김이니 튀김세트도 같이 주문했어요!

떡볶이에 튀김만 주문해도 17,500원으로 요즘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로제떡볶이와 튀김, 단무지와 맛간장이 배달왔네요.

아마 튀김때문에 간장이 온거 같은데 떡볶이 소스있어서 따로 뜯지는 않았어요.

 

 

 

로제떡볶이와 튀김, 단무지를 딱 준비해서 먹을준비를 끝냈네요.

 

 

 

반응형

일단 로제떡볶이 비주얼이 좋네요!

배떡도 로제떡볶이가 대표메뉴인 곳이죠.

 

 

 

로제떡볶이에는 메추리알과 베이컨, 비엔나 소시지가 들어있어요.

메추리알과 소시지는 2개 들어있었던거 같고,

베이컨은 좀더 들어있어서 떡과 같이 먹기 좋았어요!

 

 

 

떡은 누들밀떡으로 주문해서 얇아서 양념이 많이 묻어서 좋고,

떡이 부드러운 식감이라 맛있었네요!

 

 

 

튀김세트 2번으로 주문했는데, 김말이 2개와 고구마튀김,

집게살, 미니고추, 야끼만두, 새우고로케, 오징어튀김이 들어있어요.

튀김세트 1번은 오징어튀김 대신 야채튀김이었는데 오징어튀김이 좋아서 2번으로 주문했네요.

 

 

 

튀김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만 찍었는데,

튀김이 모두 바삭하게 와서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바삭한 튀김 식감이 인상에 남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오징어튀김도 매력있네요!

 

배떡의 대표메뉴 로제떡볶이와 튀김을 같이 먹었는데요.

배떡 대표메뉴로 나오는 만큼 로제떡볶이도 맛있었고,

튀김도 배달인데 되게 바삭하게 배달이 와서 완전 매력있었네요!

로제떡볶이도 맛있었지만, 튀김 바삭한게 기억에 많이 남는 배떡이네요.

 

맛있게 먹은 배떡의 로제떡볶이와 튀김 후기였어요~!

 


 

* 배떡 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27 1층 108호

망포역 3번 출구에서 819m

 

* 전화번호

031-203-5111

 

* 영업시간

11:00 ~ 23: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