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송의 힘으로 또 TV 틀어놓았다가 BHC치킨 신메뉴가 나왔길래 먹어봤어요.

 

BHC치킨 수원신동점

퇴근길에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 BHC치킨 수원신동점이에요.

지하철에서 주문한 타이밍이 좋았는지 막 치킨이 튀겨져서 후레이크에 굴리고 계신 타이밍이었네요.

 

 

 

BHC치킨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는 20,000원이에요!

내돈내산을 보여주기 위해 영수증도 한번 찍어봤네요.

평소에는 순살은 먹는데 신메뉴 치퐁당은 후라이드, 콤보, 스틱 3가지만 있어서

기본인 치퐁당 후라이드로 주문했어요.

 

 

 

치킨박스와 함께 치킨무, 콜라를 가져왔고,

콜라는 원래 캔콜라인데 리뷰이벤트 신청해서 콜라 큰거 받았어요!

 

 

 

새우, 마늘 후레이크에 치킨이 퐁당 들어가서 치퐁당 후라이드라고 하네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맛있게 먹는 팁은 후레이크를 듬뿍 올려 먹거나

로제떡볶이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라고 하네요.

떡볶이는 따로 주문안했는데 말이죠...

치퐁당 후레이크 레시피가 있는데 정말 간단하게 같이 섞어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새우도 마늘 후레이크가 어디 들어가도 맛있을거 같아요!

 

 

 

치퐁당 후라이드 맛있게 먹는 팁 중 후레이크 듬뿍 올려먹으라고 숟가락도 붙여주셨네요.

실제로 후레이크 듬뿍 올려 먹기도 하고, 치킨 한입 먹고 후레이커 한 숟가락 퍼먹기도 했네요.

 

 

 

반응형

오랜만에 치킨을 순살로 주문안했더니 치킨박스 가득 들어있네요!

 

 

 

치퐁당 후레이크 많다고 하더니 올려진것도 꽤나 많지만,

아래에 떨어져있는 치퐁당 후레이크도 많아서 숟가락에 올려먹으면 맛있어요!

 

 

 

혼자 1인1닭에서 다리부터 시작해서 다리로 끝내죠!

 

 

 

다리 2개도 전부 제꺼지만, 날개 2개도 다 제꺼라 좋아요!

혼자 1인1닭 맛있게 먹었고, 1닭 했더니 되게 배부르네요. ㅋ

 

BHC치킨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는 역시 맛없을수 없게 만들었네요.

사실 치킨은 그냥 후라에드에 새우, 마늘 후레이크를 올린건데,

새우 맛과 마늘 맛이 만나서 맛이 없을수 없으니까요!

 

하나 아쉬운점은 미리 언급한거 처럼 듬뿍 올려먹으라고 하는데,

후레이크가 후라이드에 잘 붙어 있지는 않아요.

그러다 보니 가루가 여기저기 떨어질 가능성이 높네요.

 

맛이 없을수 없는 새우,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간 BHC치킨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후기였어요~!

 


 

* BHC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3

매탄권선역 5번 출구에서 900m

 

* 전화번호

031-273-6777

 

* 영업시간

12: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