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동카페거리에 색다른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손만두와 감자탕 조합은 처음 보는거 같은데 생겼네요.

 

고방손만두감자탕

고방손만두감자탕은 신동카페거리에서 살짝 벗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6시전에 갔더니 매장 손님은 없고, 포장손님만 좀 있었네요.

 

 

 

고방손만두감자탕 가게는 이렇게 깔끔한 흰색 배경이네요.

 

 

 

고방손만두감자탕 메뉴

고방손만두감자탕 메뉴를 보면, 뼈해장국, 감자탕, 제육볶음, 쫄면 말고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베이스로 만두국, 찐만두, 군만두, 만두전골까지 있네요.

 

 

 

저는 혼밥이지만 만두와 뼈해장국 모두 먹어볼수 있는 만두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뼈해장국에 만두까지 주문하면 많을거 같아서요.

 

 

 

물은 생수로 그냥 주시네요.

물통 위생 신경 쓰는 사람 많은데 그건 좋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만두해장국에 반찬이 준비되었어요.

 

 

 

반찬은 어묵에 섞박지가 나오고, 겨자소스도 나오네요.

 

 

 

만두해장국은 뼈해장국 작은뼈 2개에 만두 2개가 들어있어요!

 

 

 

만두는 뼈해장국 끓이고 살짝 올려놓으셨네요.

그냥 만두로 먹고 싶어서 만두는 따로 건졌어요.

 

 

 

그리고 만두부터 먹어보는데 만두가 맛있었어요!

가게이름에 감자탕 보다 손만두가 먼저 나오는 이유가 있나봐요.

 

 

 

만두해장국에는 이렇게 뼈가 두개 들어있어요.

 

 

 

뼈 하나는 고기 발라서 겨자소스에 찍어먹고, 하나는 다시 해장국에 넣었어요!

 

 

 

밥이랑 고기를 다시 넣었는데, 국물이 많아서 뭔가 없어보이네요...;;

그릇이 큰데 국물을 많이 주셨네요.

 

 

 

우거지와 함께 해장국 먹으면 맛있고,

 

 

 

섞박지 올려서 해장국 먹어도 맛있죠!

 

 

 

그리고 만두해장국으로 한끼 먹었어요!

 

동네에 생긴 손만두, 감자탕 가게인데요.

뼈해장국도 맛이 괜찮은데, 사실 만두가 괜찮아서 뼈해장국이 살짝 묻히는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는 군만두에 쫄면 먹어도 맛있을거 같고,

만둣국이나 찐만두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감자탕하는 손만두 맛집, 고방손만두감자탕 만두해장국 후기였어요~!

 


 

* 고방손만두감자탕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32 101호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35m

 

* 전화번호

031-205-2649

 

*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