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면서 뭔가 시켜먹고 싶어서 보다가 피자헤븐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제 김준현님이 피자헤븐 광고모델이 끝났는지 피자박스가 귀여워졌네요.

 

 

 

피자와 같이 온건 피클과 핫소스, 그리고 갈릭디핑소스 2개가 왔어요!

갈릭디핑소스 안주는 곳도 있던데 갈릭디핑소스 주는 곳이 좋죠!

 

 

 

반응형

피자헤븐에서 맨날 먹던거 먹을까 하다가 설명이 매력적이라 주문해봤어요.

페퍼로니와 빅메가미트가 토핑된 아메리칸스페셜이네요.

 

 

 

페퍼로니도 꽤나 올라가있는데 중간중간 큼지막한 고기도 올라가있어요!

 

 

 

그리고 피자를 먹어보면 아는 맛인데 맛있죠!

페퍼로니와 고기에 치즈와 빵이니 맛있죠 ㅋ

 

 

 

그리고 피자엣지는 역시 갈릭디핑소스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네요!

 

오랜만에 피자헤븐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맨날 먹던것만 먹는게 아니라 안먹어본 클래식 피자 주문해서 먹어도 맛있네요!

피자헤븐 아메리칸스페셜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402

영통역 3번 출구에서 416m

 

* 전화번호

031-206-9975

 

* 영업시간

11: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