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이 몇년만에 올라와서 또 찜선생갈비s에 왔네요.

누군가 놀러오면 항상 오는 곳이죠.

 

찜선생갈비s 본점은 역시나 저녁에는 사람이 가득이네요.

운 좋게 입구 바로 앞에 테이블 하나가 비어서 바로 앉았네요.

 

 

 

찜선생갈비s 메뉴는 등갈비구이와 등갈비김치전골로 볼수 있죠.

저는 주로 세트를 주문해서 2명이니 등갈비김치전골에 매운등갈비구이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새콤달콤한거와 짭쪼름한 깍두기 두가지에요.

둘다 먹다가 입가심으로 먹기 좋아요.

 

 

 

우선 등갈비김치전골부터 나오구요.

나오면 긴 가래떡과 김치 한포기를 썰어주시고 가시죠.

개인적으로는 여기 등갈비김치전골은 좀 끓여야 국물맛이 제대로 나요!

 

 

 

반응형

등갈비김치전골을 끓이고 있는데 매운등갈비구이까지 나와서 다 나왔네요.

 

 

 

매운등갈비구이는 등갈비는 다 구워서 나온거에요.

아래 숙주는 생이라 숙주만 조금 익히면되요.

물론 등갈비구이는 바로 먹어도 되구요.

 

 

 

등갈비김치전골은 좀더 끓여야하니 매운등갈비구이 부터 먹었네요.

매운등갈비구이 오랜만에 매운걸 먹었더니 되게 맵네요!

요즘 매운걸 안먹어서 그런가 상당히 매워서 고생은 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그리고 등갈비김치전골 끓이다보면 떡 부터 익어서 건져 먹으면 되요.

떡은 부드럽게 맛있고,

 

 

 

묵은지도 푹 익어서 맛있어요.

 

 

 

그리고 전골에 빠진 등갈비는 구이와 다른 맛으로 맛있어요!

등갈비구이는 탱글한 식감인데, 전골에 있는 등갈비는 국물 제대로 베어들어 부드럽게 맛있어요!

 

 

 

등갈비김치전골을 어느정도 먹다보면 라면사리를 넣어 먹어야죠.

한쪽에 라면사리를 쌓아놓고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요.

 

 

 

우선 라면사리 하나만 넣었구요.

육수 부족하면 육수를 더 부어주시니 걱정말고 많이 먹어도 되요.

 

 

 

그리고 라면사리는 맛이 없을수 없어서 라면사리 하나더 가져다 먹었네요.

 

이번 계약을 마지막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있는데,

가족들 친구들 모두 이집 못 온다고 아쉬워들 하네요.

저도 이사하면 여기 올일이 별로 없을거 같아서 아쉬울거 같네요.

 

이제 자주오기 힘들거 같은 찜선생갈비s 본점 후기에요~!

 


 

* 찜선생갈비s 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5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12m

 

* 전화번호

031-206-6692

 

* 영업시간

16:00 ~ 2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