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지인 둘을 만나 막걸리 한잔하러 갔네요.

그중 수원 토박이 지인이 최근 자주 간다는 전집에 모듬전에 막걸리 먹으러 다녀왔네요.

 

전이네막걸리집

지인의 단골 막걸리집은 전이네막걸리집이에요.

수원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막걸리집이네요.

 

 

 

전이네막걸리집 메뉴

전이네막걸리집 메뉴를 보면, 전과 무침, 볶음, 탕 메뉴가 있어요.

막걸리 종류도 좀 다양하게 있네요.

모듬전에 막걸리 먹으러 갔으니 모듬전에 일단 달달한 알밤막걸리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 어묵볶음에 무생채 나왔는데 맛있어서 3번은 리필한거 같아요.

 

 

 

모듬전 보다 역시 알밤 막걸리 부터 나왔네요.

 

 

 

알밤막걸리 역시나 달달하게 오랜만에 마시니 맛있네요!

 

 

 

알밤막걸리 한잔하면서 가게에서 사진 잘나온다 해서 뒤로 돌아 사진 찍어봤어요.

가게에 중간에 말고는 가득차있는데, 좀 있으니 가운데 테이블 3개 중 2개도 손님이 들어왔어요.

 

 

 

모듬전과 간장, 양파장아찌가 같이 나오네요.

 

 

 

모듬전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오네요.

 

 

 

처음에 육전도 나오나하며 놀랐는데 깻잎전이구요.

 

 

 

애호박전과 버섯전, 분홍소시지도 있고,

 

 

 

김치전에 고추전도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태전이 마지막이네요!

 

 

 

양파장아찌는 많이 짜지않아 그냥 먹기도 좋았어요.

 

 

 

사실 모듬전 나오기전에 한잔씩 하니 알밤막걸리 다 먹어서

지역 막걸리로 수원화성막걸리가 있어서 주문해봤네요.

알밤막걸리 보다는 달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마셨고,

 

 

 

깻잎전이 조금 얇은게 특이하네요.

 

 

 

고추전도 먹고, 즐겁게 마시다가

 

 

 

지인이 잔치국수도 주문하자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잔치국수가 너무 맛있었네요!

 

 

 

그리고 전은 그만 찍으려고 했는데, 동태전도 너무 맛있어서 또 찍게 되네요.

 

 

 

그리고 색다르게 누룽지 막걸리도 주문해봤는데요.

이건 알밤막걸리보다 더 달달한 맛으로 누룽지 사탕 먹는 느낌이 나서 먹기 좋았네요!

 

 

 

잔치국수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하려다가

잔치국수는 먹어봤으니 김치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여기서 살짝 후회되는게 김치비빔국수도 맛있기는 했는데,

모두의 선택은 잔치국수가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수원 토박이 지인의 단골 전집에 다녀왔는데요.

모듬전도 반찬도 잔치국수도 막걸리도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손님이 많이 와서 먹을만한 곳이네요!

 

수원 권선동 전이네막걸리집에서 모듬전에 막걸리 먹은 후기였어요~!

 


 

* 전이네막걸리집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1207번길 46-11

 

* 전화번호

031-221-927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