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주한잔 하려고 했는데, 비가 오니 막걸리 먹으러 다녀왔네요.

원래 일요일은 쉬시지만, 비올때는 여실때도 있다고 하여 비오는 일요일에 다녀왔어요.

 

전이네막걸리집

한달전에 비올떄 왔었던 전이네막걸리집에 비와서 또 왔네요.

지난번에도 비와서 손님이 많더니 이번에는 손님이 가득에다가

빈자리가 날때마다 손님이 계속 들어오는 역시 비오는날이네요!

 

 

 

전이네막걸리집 메뉴

전이네막걸리집 메뉴는 봤지만 그냥 고민없이 모듬전과 장수막걸리 주문했어요.

한달전에는 다양한 막걸리 맛을 봤지만, 이번에는 장수막걸리만 마셨어요.

 

 

 

기본 안주는 무생채와 콩나물국이 나오네요.

지난번에는 반찬 3가지가 나왔었는데, 날에 따라 기본으로 나오는게 바뀌는거 같아요.

 

 

 

반응형

막걸리 가볍게 마시고 있으니 모듬전과 양파장아찌가 나왔어요.

 

 

 

김치전도 있고~

 

 

 

지난번부터 인상적으로 맛있었던 동태전도 있고,

 

 

 

깻잎전도 있고~

 

 

 

분홍소시지, 버섯, 고추전도 있어 다양한데 전 다 맛있어요.

중간에 고추와 같이 찍어먹어도 맛있고, 양파장아찌와 먹어도 맛있구요.

 

 

 

그리고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전에 맛있게 먹었던 잔치국수 주문했어요!

근데 신기한건 테이블마다 잔치국수가 있다고 보이던데 잔치국수 맛집이네요.

 

 

 

역시나 잔치국수 맛있게 먹었고,

 

 

 

모듬전과 잔치국수와 막걸리 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왜 이렇게 비올때 전과 막걸리가 당기는지 모르겠네요.

저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당겨서 이렇게 손님이 가득이겠지만요.

비오는날 맛있게 먹었던 전이네막걸리집 모듬전과 막걸리, 잔치국수 후기였어요~!

 


 

* 전이네막걸리집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1207번길 46-11

 

* 전화번호

031-221-927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