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수골순대국이 없어져서 근처에는 순대국 가게가 없구나 하는데,

온수골 근처에 순대국을 발견하고 이사하기 전에 다녀왔어요.

 

옛날아우내순대 권선점은 간판부터 생긴지 얼마 안된 느낌이죠.

 

 

 

옛날아우내순대 메뉴

옛날아우내순대 메뉴를 보면, 순대국, 순대전골, 순대볶음의 순대 메뉴와

수육, 메밀전병, 편육, 제육, 육개장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이름부터가 아우내국밥이 대표메뉴 같아서 아우내국밥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이미 만석이에요.

저는 운좋게 한자리 남아서 앉았는데,

기다리시는 분도 계시고 포장하시는 분도 있으시네요.

 

 

 

반응형

손님이 많아도 역시 국밥은 패스트푸드네요.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양파와 고추가 나오구요.

부추는 국밥에 넣어 먹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추면되죠.

 

 

 

아우내국밥은 팔팔 끓는게 정리되면 얼핏봐도 고기가 듬뿍이죠.

대파가 들어간게 순대국으로는 독특하네요.

 

 

 

듬뿍 들어간 고기는 살코기 같은데,

국물에 빠져서 그런가 생각보다 부드러웠구요.

 

 

 

가게 간판에 병천순대 적혀있더니 순대도 당면순대가 아니라 매력있네요.

 

 

 

다대기, 새우젓으로 간을 하고, 밥 말고 부추 올려서 먹을준비 끝이구요.

 

 

 

진짜 고기가 많아서 밥보다 고기를 더 많이 먹는 느낌으로 먹구요.

 

 

 

깍두기도 올려 먹으면 맛있죠.

평소에는 깍두기 올릴때는 고기 빼는데, 고기 빼기가 어렵네요.

 

 

 

그리고 고기 듬뿍 아우내국밥 먹었네요.

고추는 매워보여서 매운건 자제했네요.

 

이사가기 전에 온수골에 있는 옛날아우내순대를 다녀왔는데요.

손님 많은거 보고 놀랐는데, 김치는 쏘쏘한데 국밥 건더기가 푸짐하니 좋네요!

순대도 고기도 맛이 괜찮구요.

그리고 가격도 요즘 8천원 부터 9천원 만원 하는곳도 많은데 저렴한편이구요.

다만, 저는 이제 이사해서 가기는 힘든 가게가 되었네요.

 

아마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은 온수골 옛날아우내순대 아우내국밥 먹은 후기였어요~!

 


 

* 옛날아우내순대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62 베스토아빌딩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85m

 

* 전화번호

031-235-9411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