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희대 갔다가 집에 가는길에

간단하게 저녁 먹고 들어가려고 최고반점에 들렀어요.

 

최고반점

뭔가 맛집 같은 느낌은 아니긴 하지만,

나홀로만찬 이라는 메뉴에 끌려 들어가게 되었네요.

 

 

 

최고반점 1층은 테이블이 많지 않았는데요.

2층에도 테이블이 있다고 하네요.

4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 밥때는 아닌데,

배달 주문은 좀 들어오더라구요.

 

 

 

최고반점 메뉴

최고반점 메뉴는 무난한 중식 메뉴구요.

저는 혼밥이니 무난하게 나홀로만찬 주문했어요.

 

 

 

반응형

탕수육, 짜장면, 짬뽕 모두 나오는 나홀로만찬이구요.

양이 조금씩 하여 무난하게 1인분 정도는 되죠.

 

 

 

우선 간단하게 짬뽕부터 맛을 봤는데요.

 

 

 

비주얼에 기대치는 없었는데,

생각보다 국물이 살짝 매콤한데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짜장면 비주얼은 보통 짜장 비주얼인데요.

 

 

 

생각보다 달지 않은 짜장면이네요.

근데 면발이 탱글하니 면발이 인상적이었어요.

 

 

 

728x90

탕수육 양이 적을거 같지만 생각보다는 많았구요.

 

 

 

만두 좋아하는데 만두도 하나 들어있구요.

 

 

 

탕수육도 역시 배달이나 포장보다는 매장이죠!

 

 

 

탕수육 바삭한데 소스도 좀 특이하게

달달한 것보다는 새콤한 맛이 강한 탕수육이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나홀로만찬 잘 먹었네요.

 

영통 경희대 근처 최고반점에 들렀는데요.

기대 없이 들어갔는데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특히 짬뽕 국물이 매콤 깔끔하니 괜찮은 곳이었어요.

 


 

* 최고반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일로 8

영통 2번 출구에서 5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