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장시장에 누드치즈참치김밥이 유명한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백종원 3대천왕과 놀라운토요일에 나와서 잡채김밥으로 유명한 곳이죠.

 

광장시장은 북문쪽에 맛집들이 많은데, 원조누드치즈김밥은 서문쪽에 있어요.

여기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원조누드치즈김밥이 보여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한 광장시장 모사 41호 원조누드치즈김밥이에요.

이쪽에서 김밥을 말아주시고,

 

 

 

옆에서 잡채를 만들어서 담아주시네요.

 

 

 

원조누드치즈김밥 메뉴

원조누드치즈김밥 메뉴를 보면, 치즈참치김밥과 잡채김밥, 세트, 어묵, 잡채로 되어있네요.

메뉴는 5개인데, 실제로는 치즈참치김밥과 잡채, 어묵 3가지네요.

잡채김밥이 가장 유명한거 같아서 잡채김밥으로 하나 주문했는데, 가격이 3,000원으로 저렴하네요.

요즘 그냥 보통 야채김밥도 3,000원 하던데 말이죠.

 

 

 

주문하면 바로 이렇게 김밥을 싸주시네요.

영상은 촬영금지라고 되어 있는데, 사진 찍어도 되나 고민하는중에

앞 사람이 사진 찍는데 아무말 안하시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반응형

어묵국물은 셀프로 떠 먹을수 있어서 잡채김밥과 함께 가져와서 앉았어요.

혼자 오신분들은 서서 드시길래 서서 먹어야 하나 하고 먹으려는데,

사장님이 앉아서 먹지 하시길래 바로 와서 앉아서 먹었네요.

 

 

 

원조누드치즈김밥의 잡채 김밥은 치즈참치김밥과 함께 잡채를 같이 주는거에요.

처음에 김밥에 잡채가 들어가나 생각했는데, 따로 주는거에요.

 

 

 

치즈참치김밥은 누드로 싼 김밥 위에 참치를 올려주시는데요.

 

 

 

김밥 내부에는 단무지, 햄, 치즈 해서 들어갈것도 다 있어요.

그리고 치즈참치김밥 먹어보면, 치즈 맛이 상당히 강하게 느껴져요!

생각은 참치가 메인이고, 치즈가 보조할거 같지만,

제 느낌으로는 치즈가 메인이고 참치가 맛을 보조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후기에 다들 이야기하는 고추지인데요.

이걸 치즈참치김밥 위에 올려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김밥에 고추지 올려먹어봤는데, 매콤 짭짤하니 치즈참치김밥과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잡채를 한번 봤는데, 잡채는 당면에 당근만 조금 들어가 있네요.

 

 

 

잡재를 먹어보면 그냥 달달한 잡채였어요!

개인적으로 잡채는 달달하기만 해서 저는 좀 아쉬운 맛이긴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잡채보다는 김밥이 가격도 좋고 매력있네요.

어묵을 먹지는 않았지만, 요즘 700~1000원하는데 500원하는 가격이 매력적이네요.

김밥도 요즘 엄청 비싼데 여기는 저렴하기도 했구요.

 

누드치즈참치김밥과 고추지가 매력있는 광장시장 잡채김밥으로 유명한 원조누드치즈김밥 후기였어요~!

 


 

* 원조누드치즈김밥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광장시장 내 41호

을지로4가역 4번 출구에서 223m

 

* 전화번호

010-3164-1145

 

* 영업시간

05:30 ~ 19: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