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가성비로 유명한 둘리네분식에 다녀왔어요.

간단하게 먹기도 가벼운 주머니로 배부르게 먹기 좋죠.

 

둘리네분식

가게 외관부터 오래된 느낌이 나는 둘리네분식이죠.

다들 둘리분식으로 아시는 분도 많은데 자세히 보면 둘리네분식이죠.

 

 

 

둘리네분식 메뉴

둘리네분식 메뉴를 찍는데 바로 밑이라 가격이 잘 안보이네요.

주로 3,000원에서 4,000원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죠.

제육덮밥 4,000원이 가격도 좋고 푸짐해서 가장 유명한데요.

제육덮밥은 전에 먹은적이 있어 또 유명한 짜파게티밥을 주문했어요.

 

 

 

둘리네분식의 주의점이 있는데, 양을 푸짐히 주시다보니 남기지 말라고 하시네요.

1인 1주문 지켜달라고 하고, 다른건 기본인거 같아요.

그리고, 둘리네분식은 현금 결제만 받으셔서 현금을 준비해서 가시는게 필수네요.

 

 

 

가게가 7시까지 하기때문에 저는 6시 살짝 넘어서 가면 손님이 한두 테이블만 있어서 널널했는데요.

이번에는 테이블이 거의 가득 찼더라구요.

다들 혼밥 손님이셨는데, 이 사진도 두 테이블 손님이 가시고 찍었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려서 짜파게티밥을 받았어요!

라면이니 크게 오래걸리지 않죠.

 

 

 

반찬은 심플하게 단무지와 김치에요.

 

 

 

짜파게티는 계란후라이도 반숙으로 하나 올려주시네요!

짜파게티 국물이 낙낙하게 있는건 밥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좀 이쁘게 계란 노른자를 터뜨리려고 했는데 망했네요.

 

 

 

계란과 먹는 짜파게티는 맛이 없을수 없죠!

 

 

 

짜파게티 어느정도 먹다가 면이 조금 남아있을때 밥 한공기를 말았어요!

면을 깔끔하게 먹을수도 있지만, 밥이랑 먹을때 딸려오는 면이 또 좋거든요.

 

 

 

밥 한공기 모두 비비니 살짝 싱거운 느낌이지만 단무지와 김치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짜파게티 하나와 밥까지 깔끔하게 먹었네요!

 

둘리네분식은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게 든든하게 먹기 좋네요.

요즘은 유튜버 분들도 왔다가셨는지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한분이 혼자서 음식 3개 먹고 가셨고, 이전에도 유튜버는 아니지만 많이 먹는 분들이 많이 온다고 하시네요.

 

대학로 둘리네분식에서 다들 아는맛 짜파게티밥 먹은 후기였어요!

 


 

* 둘리네분식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15

혜화역 4번 출구에서 79m

 

* 전화번호

02-744-8626

 

* 영업시간

11:00 ~ 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