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요미식회와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던 합정역 돼지곰탕 맛집 옥동식에 다녀왔어요.

사실 수요미식회는 몰랐는데, 맛있는녀석들에 나오는거 보고 궁금했었어요.

 

합정역 맛있는녀석들 맛집인 옥동식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주차할 공간도 따로 없고, 대기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지는 않네요.

 

 

 

3시20분에 대기를 걸었는데, 밥 시간도 아닌데 앞에 대기가 7팀이 있네요.

옥동식 자리가 많지 않은 편이라 앞에 7팀 밖에 없는데도 35분 정도 기다리니 들어갈수 있었네요.

혼밥하시는 분이 한자리가 먼저 나면 뒤에 순서라도 먼저 들어가 앉기도 하네요.

 

 

 

테이블은 전부 카운터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네요.

 

 

 

옥동식 메뉴는 이렇게 돼지곰탕 보통과 특만 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김치만두만 팔고 있어요.

친구와 같이 간거라 돼지곰탕 보통 2개와 김치만두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돼지곰탕과 고추지와 빈그릇 준비해주셨어요.

빈그릇에는 테이블에 있는 김치를 먹을만큼 적당히 덜었어요.

 

 

 

고기 찍는 고추지와 김치는 돼지곰탕에 어울리는 반찬이라 좋았네요.

 

 

 

쪽파가 많이 올려진 맑은 돼지금탕이에요.

 

 

 

돼지고기는 이렇게 얇은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고기는 살코기와 비계가 섞인 부분의 고기였어요.

 

 

 

고기는 이렇게 따로 고추지 찍어먹으니 맛있었고,

그냥 밥이랑 같이 떠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돼지곰탕 국물에 밥 먹으니 맛있었네요.

 

 

 

조금있다가 김치만두도 4개 나왔어요.

 

 

 

김치만두는 특별한건 없었지만, 그래도 김치만두니 맛있네요!

 

 

 

그리고 한끼 맛있게 먹었어요.

 

어쩌다보니 대기를 꽤나 했던 옥동식이었는데요.

깔끔한 돼지곰탕의 고기도 국물도 맛있었어요.

근데 매장이 작아서 대기가 좀 있다하면, 대기를 많이 하기가 부담스럽긴 하네요.

앞에 7팀 있는데 35분이면... 확실히 테이블 회전이 빠른거 같지는 않아서요.

돼지곰탕 팔팔 끓인것도 아니지만, 매장 크기가 확실히 작아서 회전이 느린거 같아요.

 

합정역 맛있는녀석들 돼지곰탕 맛집 옥동식 후기였어요~!

 


 

* 옥동식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44-10

합정역 2번 출구에서 303m

 

* 전화번호

010-5571-9915

 

* 영업시간

11:00 ~ 21:30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