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님이 좋아하시는 잭슨피자에 다녀왔어요.

정용진 부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올려서 유명해진 곳이죠.

이마트에 콜라보 하여 잭슨피자를 냉동피자로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잭슨피자 한남점

제가 방문한 곳은 잭슨피자 한남점이에요.

요즘 잭슨피자 체인점이 많이 생겼다고는 하는데,

원래 배달 또는 포장전문으로 생각해서 홀이 없는곳도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 잭슨피자 한남점은 홀이 있어서 먹고 왔어요.

 

 

 

잭슨피자 메뉴

잭슨피자 메뉴는 피자 12종류, 딥피자 3종류, 스파게티 메뉴가 있고,

피클이나 할라피뇨는 기본 제공이 없고 구매해야 하네요.

시그니쳐 소스 홀스레디시 렌치 소스는 기본으로 제공해주시네요.

저는 혼밥이니 슈퍼잭슨 퍼스널에 코카콜라 하나 주문했어요!

 

 

 

잭슨피자 한남점 홀은 이렇게 4인 테이블 4개와 2인 테이블 하나로 되어 있어요.

저는 혼밥이니 2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고, 드시고 가시는 분이 많지는 않네요.

배달 주문이 엄청 많은지 알람이 계속 오고 배달하시는 분이 계속 오시고,

포장해서 가시는 분도 여럿 계시네요.

또 특이한점은 옆집이 치킨집인데, 여기서 피자를 포장해서 옆 치킨집에서 치킨과 함께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배달 전문을 노려서 그런지 피자박스가 엄청 쌓여있네요.

 

 

 

테이블에는 티슈, 물티슈, 포크, 나이프, 소스, 앞접시, 모두 준비되어 있네요.

 

 

 

우선 콜라와 얼음컵부터 준비해주셨구요.

 

 

 

반응형

잭슨피자의 수퍼잭슨 피자와 랜치 소스가 같이 나왔어요.

20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주문이 밀려서 25분만에 나와서 죄송하다며 가져다 주시네요.

50분도 아니고 5분정도야 괜찮은데 말이죠. ㅎㅎ

 

 

 

홀스래디시 랜치 소스도 맛이 좀 강한 느낌이었는데요.

아래에 쓰겠지만 피자 맛도 강해서 강해야 어울리긴 하겠더라구요.

 

 

 

잭슨피자 수퍼잭슨 퍼스널 사이즈는 크기가 크지 않아 혼밥하기 좋아요.

 

 

 

토마토 소스에 베이컨, 햄, 소시지 등이 올라가 있네요.

 

 

 

잭슨피자 퍼스널 피자의 사이즈는 두조각이 제 손만한 크기네요.

 

 

 

그리고 수퍼잭슨 피자 먹어보면 미국식 피자라 그런지 맛이 강한편이네요.

토마토 소스도 소시지도 베이컨도 맛이 강한데, 강한 맛이 어우러져 맛있어요!

 

 

 

피자엣지 부분을 랜치 소스에 찍어먹으면 바삭 고소하니 맛있어요.

 

정용진 부회장님이 맛있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리셨다고 하는데, 피자가 정말 맛있네요!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일단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와서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게 먹은 정용진 피자 맛집, 한남동 잭슨피자에서 혼밥한 후기였어요~!

 


 

* 잭슨피자 한남점

 

* 위치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46 1층 107호

한남역 1번 출구에서 425m

 

* 전화번호

02-798-933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