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길위의셰프들에 나온 광장시장 고향칼국수에 다녀왔어요!

넷플릭스 길위의셰프들은 보지 않았지만, 넷플릭스에 나왔다니 궁금했어요.

 

광장시장 북2문으로 들어가서 계속 직진하다보면 오른쪽에 고향칼국수가 나와요.

네이버나 카카오 지도 보면 다른곳을 가르키고 있어서 헤멜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내가 잘못찾고 있나 하고 있을때 보이는 고향칼국수에요.

앉아서 드시는분들도 있고,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네요.

넷플릭스 때문인지 외국인분들도 와서 드시는 분들도 꽤나 있고,

드시진 않더라도 지나가다 관심을 가지는 외국인들도 있었어요.

 

 

 

넷플릭스 길위의셰프들 6편 대한민국 서울편에 나왔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인증사진을 외국인분들도 찍는거 보면 다들 비슷하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고향칼국수 메뉴

고향칼국수 메뉴는 칼국수, 칼만두, 떡만두국, 냉면, 수제비, 비빔국수, 잔치국수가 있어요.

물론 따로 메뉴판도 있고, 메뉴가 더 있지만 메뉴판도 보지않고 칼만두 주문했어요.

비 오는날 칼제비도 당겼지만, 만두도 당기더라구요.

 

 

 

제 바로 앞에서 칼과 함께 반죽이 있길래 칼국수 면을 만드는건가 했더니 수제비를 뜨고 계시네요.

칼국수 반죽과 수제비 반죽이 같은걸로 보이네요.

 

 

 

만두는 한번 익힌 만두를 올려놓았고, 주문하면 한번더 익혀서 나오는거 같았어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있는데 반반 주문도 된다고 하네요.

 

 

 

주문하고 나니 보리차와 열무김치, 배추김치 먼저 주셨어요.

시원한 보리차 매력있네요.

 

 

 

반응형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칼만두가 나왔어요.

 

 

 

열무김치와 배추김치는 다들 아시는 평범한 김치들이었네요.

 

 

 

칼만두에는 김가루가 올려져있고, 애호박이 들어간게 보이네요.

 

 

 

만두는 2개가 들어가 있는데,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1개씩 들어있어요.

 

 

 

김치만두부터 살짝 갈라봤는데 김치와 두부가 보이네요.

김치만두를 먹어보면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고기로만 요청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고기만두는 고기가 들어가있는 만두네요.

김치만두가 임팩트가 커서 고기만두는 평범하게 느껴지긴 했네요.

 

 

 

칼국수는 눈앞에서 면을 썰어 익힌 손칼국수에요.

손칼국수가 역시 울퉁불퉁해서 식감이 좋죠.

 

 

 

칼만두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넷플릭스에 나온 광장시장 고향칼국수는 사장님이 일단 되게 친절하시네요.

그리고 칼국수 면발이 매력있어서 수제비도 맛있을거 같네요.

특출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딱 예상되는 맛있는 칼국수가 생각나시면 가보면 좋을거 같아요.

 

광장시장 고향칼국수 칼만두 후기였어요~!

 


 

* 고향칼국수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5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132m

 

- 카카오나 네이버 지도에서는 여기 위치로 나오는데,

북2문으로 들어가서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