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큐브아트센터 가는김에 디큐브시티에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었어요!

지하에 먹을게 많지만, 지하까지 내려가기 시간이 부족할거 같아서

윗층에 식사할 곳을 찾아서 저녁한끼 먹었어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는 주로 지하2층에 먹을게 많지만, 각 층에서도 먹을게 좀 있어요.

저는 7층부터 내려와서 5층에서 소녀방앗간을 찾았네요.

 

 

 

소녀방앗간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점이에요.

평일 이른 저녁시간이다 보니 어디든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소녀방앗간에는 혼밥 하시는 분과 2인이 오신 2테이블 손님이 있었네요.

 

 

 

소녀방앗간을 보면 청정재료 한식밥집이 모토네요.

건강한 한끼 밥상으로 1인 든든한 상으로 혼밥하기도 좋네요.

 

 

 

소녀방앗간 메뉴를 보면 대부분 한상 메뉴로 나와요.

가장 앞에 있는 메뉴가 대표 메뉴니 1인 든든한 상으로 비빔밥과 제육볶음으로 선택했고,

비빔밥은 참명란비빔밥과 장아찌불고기밥이 있는데 참명란비빔밥 선택했어요.

 

 

 

1인 든든한상 명란비빔밥에 제육단품은 12,800원이고,

제육볶음이 양이 적을수 있다고 안내해주시네요.

 

 

 

가게는 이렇게 되어 있고, 기둥뒤에 손님이 있고, 혼밥하시는 분은 가셨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한상과 함께 제육볶음이 같이 나왔어요.

 

 

 

일단 비빔밥 한상부터 보면,

 

 

 

마늘쫑, 톳두부무침, 깍두기 등 정확히 명칭도 모르는 반찬들인데요.

간이 모두 강하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계란찜과 국도 간이 강하지 않아요.

 

 

 

제육볶음보다 오히려 명란비빔밥이 좀더 간이 강해요.

명란젓이 간이 약할수 없으니 명란젓이 간이 가장 강하네요.

 

 

 

제육볶음은 양이 많지 않는데, 이미 반찬이 많아서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제육볶음도 간이 강하지 않아요.

 

 

 

간이 가장 간한 명란비빔밥은 명란맛이 제대로 느껴져서 좋았고,

 

 

 

명란맛이 강하니 제육볶음이나 다른 반찬은 서브로 맛을 보조해주는게 좋았어요.

 

 

 

그리고 한끼 맛있게 먹었네요.

 

소녀방앗간은 간이 전부 강하지 않고 삼삼한데요.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은 절대 좋아할수 없는 곳이네요.

저는 간이 강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었고, 건강한 밥상 느낌이라 한끼하기 좋아요.

 

간이 삼삼해서 좀더 건강한 느낌이었던

소녀방앗간 참명란비빔밥과 제육볶음 먹은 후기였어요~!

 


 

* 소녀방앗간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점

 

*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5층 소녀방앗간

신도림역 5번 출구에서 90m

 

* 전화번호

02-2210-9533

 

*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