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롯데씨어터에 뮤지컬 마타하리 보러가면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쪽에 있는 미사리밀빛초계국수에서 시원하게 저녁 먹었네요.

 

* 아래 글 쓰다보니 음식을 제공 받거나 한거 같은데, 내돈내산이에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쪽에 있는 지도도 찍어봤네요.

사실 지도보고 가츠규 먹으러 가려다가 너무 더워서 갑자기 초계국수로 메뉴를 바꿨네요.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롯데월드점

더워서 갈길을 붙잡은 미사리밀빛초계국수에요.

가게 이름에 닭칼국수도 붙은게 나중에 추가한 느낌이죠?

 

 

 

비빔국수와 닭칼국수도 맛있겠지만, 여름에 시원한 초계국수가 좋은거 같아요!

초계국수는 해풍에 건조한 쫄깃한 국수에 새콤달콤한 닭가슴살과

감칠맛의 육수로 사계절 별미의 차가운 국수라고 하네요.

 

 

 

가게는 깔끔했고, 6시에는 대부분 손님이 잘 없죠.

6시15분 지나니 손님이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메뉴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메뉴를 보면, 초계국수, 닭칼국수, 비빔국수가 메인이네요.

닭칼국수는 더워서 제쳐놓고 초계국수와 비빔국수 고민하다가

가게이름이 초계국수니 초계국수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아마도 면 삶는시간만큼 기다리면 이렇게 초계국수가 말아서 김치와 함께 나오네요.

 

 

 

국수에는 주로 매운 겉절이 김치죠.

살짝 매콤한게 새콤달콤한 초계국수랑 어울려서 셀프로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

 

 

 

더울때 시원한 초계국수 한그릇이면 시원하니 좋죠!

비주얼부터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고명은 닭가슴살이 올라가고,

 

 

 

무초절임과 백김치, 오이가 올라가 있어요.

 

 

 

해풍에 건조한 쫄깃한 국수라고 하네요.

실제로 먹을때 생각보다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새콤달콤한 시원한 육수 한모금 하면 맛있어요!

찾아보니 쇠고기 육수라고 하네요.

 

 

 

닭가슴살과 국수 같이 먹으니 맛있고,

 

 

 

하지만, 역시 국수는 김치와 먹는게 맛있네요!

 

 

 

더운 날씨에 시원한 초계국수 한그릇 먹었네요!

 

샤롯데씨어터에 공연보러 가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쪽에서 저녁을 먹는데요.

시원한 초계국수 가게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잠실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롯데월드점에서 초계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롯데월드점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지하1층

잠실역 3번 출구에서 52m

 

* 전화번호

02-2143-1172

 

* 영업시간

10: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