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순대국 맛집으로 유명한 청와옥에 다녀왔어요!

사실 몇번이나 가려고 했으나 항상 대기가 최소 20테이블 이상 항상 있어서 포기했었거든요.

지나다닐때 먹을수 있나 가는데 오후4시30분에 갔더니 왠일로 대기가 5팀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려보기로 하고 먹고 왔어요!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인데 인테리어부터 화려하네요!

본점은 잠실쪽에 있는거 같은데, 여기 을지로3가 직영점에 놀면뭐하니 유재석님이 왔다가셨네요.

앞에 TV에서 놀면뭐하니 을지로3가하면 순대국이지 하면서 먹었던 장면을 계속 틀어놓고 있어요.

 

 

 

청와옥 메뉴

청와옥 메뉴를 보니 순대국밥 먹으려고 하다가 편백정식으로 먹어야겠다 마음이 바뀌었네요!

 

 

 

청와옥 대기는 가게 앞 대기하는 곳에서 전화번호와 인원 입력해서 카톡으로 입장할때를 알려주네요.

저는 앞에 5팀 있어서 기다렸는데 2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왔네요.

 

 

 

가게 외부 인테리어도 인상적이었는데, 내부도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반응형

편백정식 가마솥밥으로 주문해서 조금 기다리니 일단 편백찜과 가마솥밥, 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어리굴젓, 쌈장, 새우젓이 나오고,

 

 

 

섞박지, 무생채, 부추로 순대국이랑 잘 어울리는 반찬이죠.

 

 

 

편백찜에는 순대가 3개씩 2종과 고기, 숙주, 버섯이 들어가 있네요.

 

 

 

편백찜으로 나온 고기는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순대국에도 들어가는 이 순대도 역시 보통 찰순대가 아니라 맛있어요.

 

 

 

그리고 하얀 떡이 들어간 순대도 있는데, 쫀득한 떡도 잘 어울려서 놀랐네요!

 

 

 

편백찜을 먹다보니 순대국도 나왔어요!

 

 

 

순대국 나오면 가마솥밥 열라고 해서 열어봤네요!

밥 덜어내고 숭늉 넣고 뚜껑 덮어놓았네요.

 

 

 

청와옥 순대국은 이미 빨간 순대국이네요.

 

 

 

안에 보면 안풀린 다대기도 이렇게 있어서 잘 풀어서 먹어야해요.

 

 

 

편백찜에도 있던 순대도 꽤나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푸짐히 들어있네요!

 

 

 

밥 말고 부추 올려서 순대국 먹을준비도 끝이네요.

 

 

 

그리고 순대국 먹어보면 고기도 순대도 푸짐한데, 깔끔한 맛의 순대국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네요!

왜 순대국 맛집인지 알거 같아요!

 

 

 

그리고 아껴놓았던 어리굴젓을 누룽지와 먹으니 맛있었어요!

 

 

 

편백찜에 순대국밥, 누룽지까지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대기가 항상 많던 서울 순대국 맛집 청와옥에 드디어 다녀왔는데요.

가게 느낌도 좋고, 푸짐하고 맛도 좋고 맛집은 맛집이네요!

 

 

왠일로 대기가 없다고 하고 좀 기다려서 순대국을 먹었는데요.

먹고 나오니 대기가 24팀이 있네요...

제가 애매한 시간에 가서 대기를 짧게 하고 잘 먹고 나온거 같아요.

청와옥 대기를 좀 적게 하려면 애매한 시간을 추천드려요!

 

서울 순대국 맛집, 청와옥에서 편백정식으로 편백찜과 순대국 먹은 후기였어요~!

 


 

*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110 1층 1호

을지로3가역 11번 출구에서 5m

 

* 전화번호

02-2266-1300

 

* 영업시간

08: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