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맛집을 찾는 중에 생활의달인 식빵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건강한빵

대학로 생활의달인 건강한빵은 살짝 골목안에 있어서 아는 사람만 갈수 있을거 같아요.

저도 지도보며 골목 안으로 들어오니 건강한빵이 보이네요.

 

 

 

가게 들어가서 카운터에 보면 생활의달인 식빵의달인으로 붙어있네요.

 

 

 

냉장고에 들어있는 파운드, 희낭시에, 브라우니 잠봉뵈르 다 맛있을거 같았고,

 

 

 

생활의달인 식빵 달인이라 한켠에 식빵도 여러 종류로 준비되어 있네요.

빵이 비어 있는것도 꽤나 많네요.

후기 검색해보니 공주님 밤식빵이 유명한거 같았고, 저도 밤식빵을 좋아해서 집어왔네요!

 

 

 

여기서 곰보빵도 맛있을거 같았는데 저는 팥을 좋아해서 통팥 품은 곰보빵 집었어요.

 

 

 

그리고 식빵보다 후기가 더 많은 소프트앙도 하나 집어왔어요!

 

 

 

포장을 들고 열심히 집으로 갔어요.

소프트앙은 냉장고에 있지는 않았지만 빵아래에 시원한 무언가 있어서 시원하게 보관되더라구요.

아마도 버터 때문인거 같은데, 집에 오는 2시간동안 신경쓰였지만 다행히 괜찮았어요.

 

 

 

반응형

공주님 밤식빵, 통팥 품은 곰보빵, 소프트앙 조심히 신경쓰며 집에 왔어요.

 

 

 

빵 3개는 많아서 두번 나눠서 먹었어요!

 

 

 

첫번째는 가장 궁금했던 공주님 밤식빵이에요.

공주밤을 통으로 넣기도 잼을 만들어 넣었다고 하는데요.

일단 위에는 소보로가 올라가 있어요.

 

 

 

반을 갈라보면 밤이 통으로 들어가 있기도 하고, 잼도 듬뿍 들어있네요!

빵 자체도 되게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은데 밤이 엄청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밤식빵이 무게가 꽤나 나가더니 이거 하나 먹으니 배가 부르긴 하더라구요!

 

 

 

통팥 품은 곰보빵이 두번째!

 

 

 

통팥 품은 곰보빵은 반 갈라봤을때 얼핏봐도 밤식빵에 비해서는 살짝 아쉽긴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후기가 많았던 소프트앙~

 

 

 

소프트앙은 버터와 팥이 들어간 예상된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버터와 팥은 예상되었지만 빵이 예상외로 더 맛있었어요!

살짝 짭쪼름한 맛이 나는 빵에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빵이 맛있었네요!

 

대학로 유명한 빵집이라는 건강한빵에 다녀왔는데요.

진짜 후기가 많았던 공주님 밤식빵과 소프트앙은 정말 맛있었네요!

통팥 품은 곰보빵도 맛있긴 했지만,

밤식빵과 소프트앙은 사람들 맛있다는 후기를 무시하지 못하겠네요.

 

맛있게 먹은 대학로 생활의달인 식빵맛집 건강한빵 후기였어요~!

 


 

* 건강한빵

 

* 위치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1길 6-6

혜화역 4번 출구에서 376m

 

* 전화번호

02-6494-0049

 

*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