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를 만나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곱창도 안좋아하는 친구가 맛있는 가게가 있다고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퇴근을 하고 열심히 가서 대기를 했어요!

 

제일곱창 본점

곱창을 안좋아하는 친구가 가자고 한곳은 왕십리 제일곱창 본점이에요.

1, 2층 모두 제일곱창으로 운영하고 있고, 골목으로 뒤로 돌아가면 별관도 있어요.

 

 

 

5시 퇴근이라 최대한 빨리 갔는데 6시10분이었어요.

하지만 이미 대기번호 는 81번으로 앞에 29팀이나 있네요.

다들 6시 퇴근이 아니신가 봐요.

약 10팀에 30분 정도 대기시간 걸릴거고 1시간30분 정도 대기시간이 걸릴거라 예상하면되요.

 

 

 

6시30분 되니 대기가 50번이 넘어가고, 예상 대기 시간 1시간30분이라고 붙이시네요.

가게는 10시까지 운영하는데, 6시50분 되니 테이블링 기계도 꺼버리네요.

6시50분 넘어서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대기도 종료되어 그냥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6시30분이 넘으면 거의 2시간 정도 대기를 해야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1시간20분 기다리니 별관으로 안내를 해주시네요.

사실 1층일까 2층일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친구도 별관 있는지 몰랐네요.

 

 

 

별관 들어가니 이미 테이블에 이렇게 셋팅이 다 되어 있었어요.

 

 

 

기본으로 주는 순두부찌개도 미리 끓고 있었어요.

 

 

 

기본으로 주는 순두부찌개에 낙지에 곱창도 들어있네요!

친구가 전에 왔을때 살짝 늦게 와서 이 순두부찌개 못 먹어봤다는데,

순두부찌개도 맛있어서 안주로 좋았어요!

 

 

 

역시 간과 천엽도 있었는데 간도 신선하니 맛있어서 간만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

 

 

 

여기는 손을 거의 대지 않았네요.

김치만 조금 먹고 말았어요.

 

 

 

제일곱창 메뉴

메뉴는 심플하게 한우곱창, 한우대창, 양깃머리, 모듬구이만 있어요.

여기서 주의점은 구이류 메뉴는 한번 주문하면 추가가 되지 않아 넉넉하게 주문해야 해요!

그래서 모듬구이에 한우대창 1인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모듬구이에 대창추가한게 살짝 초벌되어 나왔는데요!

굽기전부터 모양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이네요.

 

 

 

간과 곱창, 양깃머리, 대창이 가지런히 올라가있어요!

 

 

 

그리고 구워주시는데 역시 곱창집은 간부터 익어서 먹어야 하죠.

간을 소금장에 올려주셔서 먹었어요!

 

 

 

굽기전에도 이쁘게 셋팅되어 있더니 굽고 나서도 가지런히 정리해서 주시네요!

중간에 식빵으로 기름 조절을 하고 있네요.

 

 

 

두툼한 대창도 너무 맛있어 보였고,

 

 

 

양깃머리도 맛있죠!

 

 

 

그리고 곱이 꽉찬 곱창도 가지런히 놓여있어요.

 

 

 

대창 비주얼 너무 좋네요!

대창 추가는 너무 잘했어요!

 

 

 

소곱창도 보면 곱이 이렇게 빠져 나오지 않게 힘들텐데,

곱창 곱이 꽉 차있어서 씹으면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양념장 듬뿍 찍어먹으니 맛있었네요.

 

 

 

그리고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야죠!

남자 둘이 가서 하트 볶음밥은 안해주셔도 되는데 말이죠...

 

 

 

혼밥이 아닌이상 다 먹은거 잘 안찍는데, 이곳은 볶음밥에 순두부찌개까지 너무 잘 먹었네요!

 

곱창 잘 안먹는 친구가 가자고 한 왕십리 제일곱창 본점인데요.

오랜만에 곱창과 대창을 먹어서 맛있기도 했지만,

순두부찌개 부터 생간, 곱창, 대창 전부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친구가 가게 이름 알려줬을때 검색해보니 플레이팅이 좋아서 인기 많나보다 했는데요.

먹어보니 플레이팅 뿐 아니라 맛이 너무 좋아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1시간20분을 기다렸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후회는 없는

왕십리 제일곱창 본점에서 모듬구이에 대창 추가한 후기였어요~!

 


 

 

* 제일곱창 본점

 

* 위치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81

왕십리역 2번 출구에서 369m

 

* 전화번호

010-8690-9792

 

* 영업시간

12: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