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영자님이 추천한 맛집 중에 바나나그릴이 있죠.

이전에도 온적이 있지만, 오랜만에 다시 찾아 먹고 왔어요!

 

바나나그릴

한남동 한남오거리 근처에 위치한 바나나그릴이에요.

5시30분쯤 갔더니 손님이 없네요.

 

 

 

바나나그릴 가게 앞에 이렇게 메뉴를 제공하고 있네요.

 

 

 

바나나그릴은 호주산 쇠고기를 사용하고, 소스와 드레싱은 만든다고 하시고,

번은 밀크번을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바나나그릴 메뉴

밖에 있는 메뉴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바나나그릴 메뉴를 다시 찍어봤네요.

저는 가볍게 클래식버거와 콜라만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도 않고 많이 붙어있는 느낌이 강하네요.

 

 

 

반응형

우선 포크와 나이프, 물티슈와 함께 콜라를 먼저 준비해주셨네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클래식버거가 나왔어요!

양배추 절임과 같이 수제버거가 나왔어요.

 

 

 

바나나그릴의 수제버거는 미리 반을 갈라서 꽂아서 주시네요.

 

 

 

그래서 바나나그릴의 클래식버거를 보면 색이 이쁘네요.

새싹에 토마토, 볶은양파, 체다치즈, 쇠고기 패티가 색 조합도 좋네요.

 

 

 

그리고 바나나그릴의 클래식버거를 먹어보면 건강한 느낌의 수제버거에요!

새싹 먹는것도 건강한 느낌인데, 전반적으로 자극적인 맛이 없어요!

밀크번은 퍼석한거 같으면서 아닌거 같은 식감이 색다르고,

패티도 식감이 지방을 많이 제거한 패티의 느낌이에요!

 

 

 

그리고 바나나그릴의 클래식버거 맛있게 먹었네요.

 

한남동 이영자 추천 수제버거 맛집인 바나나그릴은

패티의 지방도 많이 제거했고,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건강한 느낌의 수제버거네요.

밀크번도 요즘 부드러운 번을 많이 쓰는데, 색다른 식감으로 클래식버거의 식감과는 잘 어울리네요.

 

맛있게 먹은 한남동 이영자 추천 바나나그릴의 수제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바나나그릴

 

* 위치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7

한남역 1번 출구에서 611m

 

* 전화번호

02-792-3088

 

* 영업시간

11:00 ~ 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