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홍아센에 왔을때 한번 와본 국빈에 다시 왔어요!

물론 홍아센 방문전 저녁 간단하게 먹으러 또 왔네요.

전에 탕짜면 먹었는데, 탕수육도 짜장면도 맛있더라구요.

 

특별하지 않지만 맛있고 친절한 중국집, 대학로 국빈 후기

홍익대 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레드북 보러 가면서 점심을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맞은편에 중국집이 있어서 혼밥하러 들어갔네요. 이화사거리 한코너에 자리 잡고 있는 국빈이구요. 2층

shinwoongs.tistory.com

 

중화요리 국빈

대학로 국빈은 이화사거리의 한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녁 6시에 갔는데 손님이 많더라구요.

저는 1층에 테이블 하나가 남아서 앉았고, 뒤이어 오시는 손님들은 2층으로 가시더라구요.

지난번에도 1층에서 먹고, 이번에도 1층에서 먹어서 2층은 안올라가봤네요.

 

 

 

국빈 메뉴

국빈의 식사류 메뉴는 이렇게 있네요.

지난번에는 탕짜면 먹었는데, 이번에는 쟁반짜장이 1인분이 되길래 쟁반짜장으로 주문했어요!

앉아서 기다리다 다른 테이블 주문하는거 보니 차돌짬뽕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차돌짬뽕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국빈 메뉴

국빈의 요리 메뉴를 봐도 다 맛있을거 같지만, 저는 혼밥이니 먹을수가 없네요...

 

 

 

반응형

손님이 많아서 살짝 기다리니 쟁반짜장이 이렇게 나왔네요!

 

 

 

곁들임으로는 단무지와 양파면 충분하죠.

 

 

 

쟁반짜장을 보면 제대로 볶아서 나온 쟁반짜장 같아요.

 

 

 

매콤한 쟁반짜장의 비밀은 이렇게 청양고추를 넣고 같이 볶으신거 같아요!

 

 

 

그리고 또 좋았던게 새우를 다 세어보지는 못했지만,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겉에 보이는 새우가 별로 없어서 기대 안했는데 먹다보니 새우가 꽤나 들었더라구요!

 

 

 

그리고는 매콤한 쟁반짜장 맛있게 먹었어요!

 

 

 

한입 먹으니 쟁반짜장이 사라진듯한...

 

1인 쟁반짜장은 안되는 곳이 많은데, 국빈에서는 1인 쟁반짜장이 되네요.

사실 주문하고 9,000원에 1인이라 대충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고추의 매콤함도 매력적이고,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 새우 양에도 만족스러웠네요!

다음에 홍아센 갈때에 또 가서 먹을 의향이 있어요!

다음에는 많이들 드시는 차돌짬뽕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도 만족스러웠던 대학로 국빈의 1인 쟁반짜장 후기였어요~!

 


 

* 국빈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1-1

종로5가역 3번 출구에서 519m

 

* 전화번호

02-763-8831

 

* 영업시간

09: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