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11월 생일에 받은 카톡 기프티콘을 이제야 썼네요.

계속 연장하다가 쓰려고 왔네요.

 

대학로에는 스타벅스가 여럿 있는데, 주말에 거의 가득 찼더라구요.

그중에 스타벅스 혜화역점에 2층 창가에 한자리 비었길래 자리를 잡았네요.

 

 

 

생일 선물로 받은 카톡 기프티콘은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인데,

이미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는 없네요.

그래서 어떤 케이크랑 먹을까 고민하다가

 

 

 

흑임자 크림 케이크가 당기더라구요.

흑임자 관련된건 다 좋아해서 바로 흑임자 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선물 받은거 보다 살짝 더 비싸서 추가 결제했네요.

 

 

 

반응형

2층 창가로 가져온 흑임자 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평범하니 제외하고,

 

 

 

흑임자 크림 케이크는 이렇게 생겼네요.

 

 

 

근데 창가라 빛을 너무 많이 받았는데, 흑임자 크림 케이크라 색이 모두 회색빛이네요.

 

 

 

그리고 흑임자 크림 케이크 먹어보면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하네요.

흑임자 맛이 엄청 강하지는 않지만,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었네요.

 

오랜만에 케이크 먹었는데 케이크에 아메리카노 한잔 먹으니 좋네요.

한번씩 이렇게 먹으며 카페에 있는것도 좋네요.

 


 

* 스타벅스 혜화역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4

혜화역 1번 출구에서 65m

 

* 영업시간

평일 08:00 ~ 22:00

주말 09: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