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센터 가면 돈까스 먹으러 가는 The92산들바다에 다녀왔어요.

신당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돈까스도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The92산들바다

돈까스전문 이라는 THe92산들바다에요.

항상 저녁시간 살짝 앞에 가면 손님이 없는데, 먹는주에 저녁시간 되면 손님이 많아지네요.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아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요.

제가 갔을때에는 2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는데, 다먹어 갈때쯤 손님이 가득찼어요.

그리고 포장 손님도 좀 있더라구요.

 

 

 

The92산들바다 메뉴

The92산들바다 메뉴는 돈까스 메뉴가 주로 되어 있는데요.

저녁 오픈때 오면 안심까스와 치킨까스는 항상 매진이라 먹을수가 없네요.

등심까스와 치즈김치나베 먹어봤어서 치즈까스로 주문했어요!

 

The92산들바다는 제주산 냉장등심을 사서 직접 가공, 염지, 숙성 까지 다하시고,

소스도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네요.

 

 

 

돈까스가 다 튀겨지면 이렇게 한상 셋팅이 되요.

 

 

 

직접 만드신 돈까스 소스와 김치,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왔고,

 

 

 

우동 국물로 사용할 것 같은 국물도 나와서 따뜻하게 마시면 좋죠.

 

 

 

반응형

그리고 치즈까스는 밥과 함께 양배추샐러드와 마카로니가 같이 나와요!

 

 

 

치즈돈까스는 컷팅이 독특한데요.

이런 비주얼도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치즈 듬뿍 치즈까스 비주얼이 엄청나죠!

 

 

 

치즈까스 돈까스소스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깔끔하게 치즈까스 먹었네요!

 

신당역 돈까스 맛집 The92산들바다는 일식도 경양식도 아닌 느낌의 식당인데요.

뭔가 엄청난 맛집은 아닌데 편하게 가서 먹기 좋은 돈까스 맛집 같아요.

안심까스와 치킨까스가 항상 매진이라 정말 궁금한 메뉴구요.

 

신당역 돈까스 전문 The92산들바다 치즈까스 후기였어요~!

 


 

* The92산들바다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98 1층

신당역 7번 출구에서 13m

 

* 전화번호

02-2235-7501

 

* 영업시간

11:00 ~ 19: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