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불맛나는 직화 제육볶음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제육볶음이 먹고 싶더라구요.

 

제순식당 대학로직영점

제순식당 대학로직영점은 살짝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도 혼밥 하는 분도 같이 드시는 분들도 꽤나 있으시더라구요.

 

 

 

가게는 이렇게 벽에 붙어있는 자리는 이미 다 차있고, 가게 한중간 테이블만 비어있어요.

조금 있으니 중간 자리도 손님이 오긴했지만요.

 

 

 

반찬 부족하면 셀프로 반찬 가져다 먹으면 되도록 되어 있네요.

 

 

 

제순식당 메뉴

제순식당 메뉴를 보면, 1인분 부터 가능한 메뉴와 2인분 이상 메뉴가 있네요.

저는 혼밥이니 1인분 메뉴로 제육볶음을 주문했고,

직화볶음 주문 시 찌개 추가 2,500원이라 고민하다가 된장찌개 주문했어요.

순두부찌개 먹을까 고민했는데, 고기는 된장찌개가 잘 어울릴거라 생각했거든요.

 

 

 

반응형

제육볶음과 된장찌개, 밑반찬까지 다 나왔어요!

혼자 제육볶음에 된장찌개까지 먹을수 있는점이 좋네요.

 

 

 

밑반찬으로는 생김에 김치, 어묵, 콩나물, 마늘장아찌가 나오네요.

반찬도 한끼 먹기 딱 좋았네요.

 

 

 

제육볶음 비주얼도 상당히 좋네요!

1인분 제육볶음 양도 괜찮아요.

 

 

 

제육볶음 직화라고 하더니 정말 불맛나는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추가 2,500원 된장찌개는 찌개 반만 주네요.

그래도 제육볶음 있으니 양이 부족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양은 반이지만, 두부에 애호박, 고기까지 들어있을건 다 들어있어요!

 

 

 

상추가 없어서 생김에 싸서 살짝 간장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한끼 맛있게 먹었네요!

혼자서 제육볶음과 된장찌개를 모두 먹을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대학로 제육볶음 맛집이라 그런지 다들 직화볶음 메뉴는 제육볶음을 주문하더라구요.

대신 찌개는 순두부찌개나 된장찌개 주문은 반반인거 같아요.

그렇다는 말은 순두부찌개도 괜찮다는 말이니 다음에는 제육볶음에 순두부찌개 주문해봐야겠어요!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대학로 제순식당에서 제육볶음과 된장찌개 먹은 후기였어요~!

 


 

* 제순식당 대학로직영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명길 39-4

 

* 전화번호

02-765-8220

 

* 영업시간

10: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