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량리에 칼국수만 파는 노포 맛집이 있다고 다녀왔어요!

친구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검색해보니 유튜버 쯔양님도 다녀가셨더군요.

쯔양님 다녀가셔서 걱정했더니 역시나 줄을 서야만 했네요.

 

혜성칼국수

혜성칼국수는 간판과 유리에 있는 글씨체만 봐도 왠지 오래되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줄을 서긴했지만, 다행히 줄이 엄청 길지는 않았네요.

약 10분정도 기다려서 먹은거 같아요.

 

 

 

혜성칼국수에서 대기 1번이 되면 안에 들어가서 앉아서 기다릴수 있네요.

안에 들어가서 앉아 기다리면 미리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바로 먹을수 있네요.

그리고 밖에서는 입식 테이블만 보이는데, 들어가니 좌식테이블도 4개 있네요.

저는 입식테이블에 자리가 나서 입식테이블에 앉았어요.

 

 

 

메뉴는 칼국수 하나만 붙여놓으셨는데, 닭칼국수와 멸치칼국수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멸치칼국수도 맛있다는 후기도 많았지만,

역시 닭칼국수가 더 당겨서 닭칼국수로 주문했어요!

그릇이 4개 나오는데, 닭칼국수와 김치, 덜어먹을 그릇과 물그릇이 나오네요.

물을 그릇에 부어 먹는건 색다른 전략이네요.

 

 

 

김치도 칼국수와 잘 어울리는 김치라 맛있게 먹고 리필했네요!

주방이 슬쩍 보이는데는 김치만 썰고 계신분도 계시네요.

 

 

 

반응형

닭칼국수

닭칼국수는 그릇도 꽤나 큰데, 정말 가득 담아 주시네요.

칼국수 면 가득에 닭고기와 파를 올려서 나와요.

얼핏봐도 양이 많은 곳인데, 면이나 육수, 그리고 전체적으로도 리필이 되는 곳이에요!

정말 푸짐함이 매력적인 곳이죠!

 

 

 

면은 두툼한 칼국수 면이에요.

두툼하니 말그대로 식감이 꽤나 있는편이구요.

 

 

 

육수는 면이 두툼하다보니 강한편이네요.

 

 

 

닭이랑 같이 먹는데 닭고기 식감과 면 식감이 같이 씹히는게 좋았고,

 

 

 

물론 김치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네요!

 

 

 

양이 많긴했지만, 살짝 부족한거 같아서 리필을 요청 드렸는데요.

양을 또 이렇게나 많이 주시네요.

사실 리필 주문하고 갑자기 배가 어느정도 차버렸어요...

그래도 주문했으니 친구와 제가 반반 나눠서 먹었어요!

 

 

 

닭칼국수 한그릇 반을 먹고 엄청 배불렀어요!

한그릇 더 있어야 하지만, 다먹은 그릇은 치워주셔서 못 찍었네요.

 

쯔양님도 다녀간 청량리 노포 혜성칼국수였는데요.

맛이 정말 맛있다는 아니지만, 맛있는 칼국수에 푸짐함이 매력있는 곳이네요!

기본 칼국수도 푸짐하게 주시는데, 리필도 가능한 곳이니까요.

 

맛있게 배부르게 먹은 청량리 노포 맛집 혜성칼국수 후기였어요~!

 

 


 

* 혜성칼국수

 

* 위치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47-1

청량리역 3번 출구에서 397m

 

* 전화번호

02-967-6918

 

* 영업시간

10:3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