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작은 가게인데 육회비빔밥을 팔고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육회도 육회비빔밥도 좋아하니까요.

 

대학로에서 낙산공원쪽으로 가면 있는 이모네에요.

보시다시피 가게가 작아서 잘 안보일수도 있어요.

 

 

 

가게 내부도 이렇게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 2개씩 있고,

제가 앉은 자리는 아마 3명만 앉을수 있을듯 하네요.

 

 

 

이모네 메뉴

이모네 메뉴는 한우육회 비빔밥, 한우불고기 비빔밥, 오삼불고기 비빔밥 3개로

가격은 9,000원으로 균일하게 계산하기가 쉬울거 같아요.

저는 역시 한우육회 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반찬 4종에 미역국과 함께 나온 육회비빔밥이에요!

얼핏봐도 육회비빔밥 그릇이 엄청나게 크네요!

 

 

 

반찬 4종이나 나와서 좋았고, 역시 저는 계란찜이 좋아요!

계란찜은 김을 올려서 처음에 뭔가 했네요.

 

 

 

소고기 들어간 소고기 미역국을 같이 주는것도 좋아요!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에는 계란노른자, 육회, 김가루, 부추, 상추, 꺳잎을 올려놓았어요!

밥이 하나도 보이지 않게 엄청 덮어주셨네요.

 

 

 

계란노른자 깨기전에 육회와 계란노른자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덮밥이 아닌 육회비빔밥이니 맛있게 잘 비벼주면되요!

고추장 소스는 테이블에 있으니 취향에 맞게 적당히 넣어주시면 되네요.

 

 

 

그래서 한입먹으면 참기름을 듬뿍 넣으신건지 고소한 맛이 많이 나요!

야채도 듬뿍이라 같이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육회비빔밥 한그릇 뚝딱했네요!

 

대학로에서 반찬은 집밥같은 메인은 사먹는 메뉴로 육회비빔밥 먹었네요.

육회비빔밥 참기름 듬뿍으로 고소하니 맛이 있었고,

소고기 미역국이 같이 나오는게 좋네요.

 

대학로 육회비빔밥 맛집, 이모네 후기였어요~!

 


 

* 이모네

 

* 위치

서울 종로구 낙산길 5

혜화역 2번 출구에서 309m

 

* 전화번호

010-6363-8843

 

* 영업시간

11:30 ~ 20: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