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재역에서 맛집을 찾다보니 은광여고 분식 맛집이 2개 있더라구요.

학교 앞이라 그런지 분식 맛집이 2개가 있네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생활의달인 떡볶이 맛집인 그린네은쟁반으로 다녀왔어요.

 

그린네은쟁반

1978년부터 시작한 옛날떡볶이, 튀김 맛집인 그린네은쟁반이네요.

뭔가 은광여고 맛집이라고 하니 딱 학교앞에 있는 분식집 느낌이 있어요.

 

 

 

그린네은쟁반은 이렇게 딱 분식집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근데 먹고 가는 손님은 저만 있고, 포장손님이 많았어요.

분명 평일은 8시까지 한다고 되어 있었는데,

제가 먹는중에 6시 살짝 넘으니 재료 소진으로 더이상 손님을 안받으시네요.

포장손님이 오셨다가 그냥 가시는 분도 많았어요.

6시 넘어서 가시는 분은 전화해보고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린네은쟁반 메뉴

그린네은쟁반 메뉴를 보고 어떻게 주문할까 고민을 좀 했는데요.

1인세트가 있긴한데, 순대보다는 튀김이 더 나을거 같아서 떡볶이 1인분에 튀김 5개 주문했어요.

 

 

 

반응형

잠깐 기다리면 이렇게 떡볶이와 튀김이 나와요.

튀김은 잘 안보이지만 떡볶이 밑에 범벅으로 해서 나오네요.

가게 이름이 그린네은쟁반인 이유가 여기서 나오네요.

떡볶이가 은쟁반에 나와서 가게이름이 그린네은쟁반이었네요.

 

 

 

떡볶이를 보면 일단 국물이 없는 떡볶이였고, 밀떡이에요.

그리고 길쭉한게 뭔가 했더니 당근도 채썰어서 들어가있네요.

 

 

 

자리에 꼬지가 있어서 꼬지로 찍어서 먹었어요.

밀떡파라 떡도 떡인데 소스가 상당히 특이하더라구요.

달달한데 뭔가 색다른 맛의 소스여서 찾아보니 양념을 숙성한다고 하시네요.

 

 

 

튀김은 이렇게 떡볶이 소스에 제대로 범벅되어 나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는 김 맛이 강하게 나는게 매력있네요!

 

 

 

오징어튀김도 맛이 없을수 없고~

 

 

 

뭔지 알수 없는 비주얼의 야채튀김인데요.

겉은 떡볶이 소스로 바삭하지 않은데, 안에는 바삭한 느낌이 살짝 씹히는게 좋았어요.

 

 

 

떡볶이 반쯤 먹었을때 고개를 드니 온수통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온수통에 있는 국물을 가져왔어요!

 

 

 

어묵국물로 예상되는 국물이랑 같이 떡볶이 먹으니 더 좋네요!

 

 

 

그리고 떡볶이와 튀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재역 생활의달인 떡볶이 맛집인 그린네은쟁반은 떡볶이 소스가 매력있는 곳이네요.

위에서 적었지만, 재료소진으로 일찍 마감하실수도 있으니

확인해보는게 좋을거 같은 떡볶이 맛집이구요.

 

맛있게 먹은 그린네은쟁반 떡볶이 후기였어요~!

 


 

* 그린네은쟁반

 

* 위치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16

양재역 4번 출구에서 288m

 

* 전화번호

02-571-7500

 

*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토요일 11:00 ~ 18: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