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종문화회관에 갔다가 친구가 연락이 와서 광화문에서 만났네요.

뭘 먹을까 하다가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하여 수제맥주 맛집을 다녀왔어요!

 

더테이블 청진탭룸

골목안에 숨겨진 더테이블 청진탭룸이네요.

이런 골목에 숨겨져도 찾아서 가는건 SNS나 인터넷의 힘이겠죠?

 

 

 

더테이블 청진탭룸 메뉴

더테이블 청진탭룸 메뉴를 보면, 수제맥주 맛집 답게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네요.

저희는 피자가 목적이었으니 피자 중 뭘 먹을까 하다가

가장 앞에 있는 페퍼로니 피자로 주문했어요.

 

 

 

더테이블 청진탭룸은 수제맥주 맛집이니 맥주메뉴도 이렇게 있어요.

저는 우선 갈증이 나서 시원한 라거 파인필스너를 주문했고,

그 다음에 더테이블 IPA도 한잔 더 주문해서 마셨어요.

 

 

 

더테이블 청진탭룸 가게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밝아서 좀 그런데 맥주 한잔하기 좋더라구요.

갔을때는 손님이 한테이블 있었는데, 점점 손님이 들어오긴 했어요.

 

 

 

반응형

시원한 라거부터 나와서 한잔하고 있었고,

친구가 주문한 맥주는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맥주를 조금 마시고 있으니 페퍼로니피자가 나왔네요!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도 역시 비주얼이 만만치 않았구요.

 

 

 

페퍼로니피자가 맛이 없을수 없죠!

맥주와 함께 피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피자가 먹고 싶어간 더테이블 청진탭룸인데요.

맥주도 피자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광화문 근처에서 피맥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면 좋을거 같아요!

 

광화문 골목안 숨은 수제맥주 맛집, 더테이블 청진탭룸에서 피맥 후기였어요~!

 


 

* 더테이블 청진탭룸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5길 32-8 1층

종각역 2번 출구에서 305m

 

* 전화번호

02-723-2939

 

* 영업시간

16:00 ~ 0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