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볍게 2차로 소주 한잔하려고 태성골뱅이신사에 갔어요.

1차로 갔던 가게에서 태성골뱅이신사가 보이더라구요.

 

태성골뱅이신사 종로구청점

태성골뱅이신사 종로구청점은 가게가 엄청 깔끔했구요.

 

 

 

태성골뱅이신사 메뉴

벽에 붙은 태성골뱅이신사 메뉴를 보면, 골뱅이 메뉴가 많네요.

골뱅이 탕수육과 골뱅이 깐풍기는 특이하네요.

골뱅이 가게에 치킨 판매하는것도 신기하구요.

 

 

 

태성골뱅이신사 메뉴판을 보면 사이드메뉴가 좀더 있네요.

떡볶이에 계란말이 등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반응형

메뉴는 간단하게 통골뱅이탕 하나만 주문했어요.

말그대로 간단하게 소주 조금만 마시고 가려고했거든요.

기본 안주는 땅콩이 나왔어요.

 

 

 

통골뱅이탕에는 파가 많이 올라가 있었고,

 

 

 

어묵꼬치도 2개 들어가있네요.

아마 어묵탕도 판매해서 들어가는게 아닌가 싶네요.

 

 

 

태성골뱅이신사의 통골뱅이탕에는 어묵 말고도 게와 홍합도 들어가 있어요.

 

 

 

통골뱅이는 빼서 간장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예전에는 통골뱅이탕에 소주 한잔 했었는데, 오랜만에 먹었어요!

 

 

 

어묵도 역시 간장찍어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통골뱅이탕이었는데요.

칼칼한 국물에 소주 한잔하니 좋기는 했는데...

분명 예전에 다른곳에서 통골뱅이탕 먹을때에는 통골뱅이만 엄청 쌓아주셨는데,

통골뱅이가 비싸진건지 통골뱅이 대신 어묵이나 게, 홍합 같은게 많이 들어있네요.

생각했던 비주얼과 달라서 살짝 실망되기도 했어요.

 

그래서 기분좋게 소주 한잔한 태성골뱅이신사 통골뱅이탕 후기였어요~!

 


 

* 태성골뱅이신사 종로구청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5길 32-12 1층 태성골뱅이신사

종각역 2번 출구에서 327m

 

* 전화번호

02-735-7008

 

* 영업시간

13:00 ~ 0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