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보양식으로 삼계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건강 생각해서 몸보양이 필요할거 같아서요.

 

대학로 골목안 숨은 삼계탕 맛집이라고 했는데,

정말 이렇게 좁은 골목길 안에 마당너른집 가게 입구가 있어요.

 

 

 

마당너른집

골목길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한옥으로 가게가 있어요.

정말 자세히 안보면 가기 힘들거 같아요.

 

 

 

마당너른집이라고 하더니 정말 마당에 평상까지 있어요.

날이 따뜻해지면 여기서도 먹을수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가게는 입식과 좌식 테이블 모두 있고, 입식테이블이 좀더 많은거 같았어요.

저는 좌식 테이블로 안내 받았는데, 여기서 색다른 경험이!!

왼쪽 좌식테이블에 김종구 배우님이 계셨어요.

사실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는데, 공연관련 이야기를 하시더구요.

그래도 긴가민가 했는데, 식사하고 나가실때 마스크를 쓰시는데,

마스크에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로고가 박혀있었어요.

그래서 확신하고 김종구 배우님이 맞았구나 생각했네요.

 

 

 

마당너른집 메뉴

마당너른집 메뉴는 이렇게 삼계탕이 메인 메뉴에요.

닭매운탕이 있는데 40분 걸린다고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잘 몰랐으면 마당삼계탕을 주문했을거 같은데,

마당너른집은 들깨삼계탕이 맛있다고 하여 들깨삼계탕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들깨삼계탕부터 반찬까지 생각보다 빠르게 준비를 해주셨어요.

 

 

 

반찬은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과 고추를 주셨네요.

개인적으로는 들깨삼계탕과 고추가 가장 어울렸네요.

고추가 매울거 같은데 많이 맵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들깨삼계탕

들깨삼계탕에는 대파가 많이 올라가 있었고,

 

 

 

국물부터 먹어보면 들깨향으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닭을 보면, 보통 먹는 삼계탕의 닭보다 크기가 크네요.

좀더 푸짐해서 좋은거 같아요!

 

 

 

역시 좋아하는 닭다리부터 뜯어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물에 빠진 닭이 좋은점은 가슴살도 좀더 부드럽게 먹을수 있죠!

닭가슴살은 특히 한번더 국물에 담궈서 먹었네요.

 

 

 

닭이 품고 있던 찹쌀도 잘 풀어서 먹으면 고소하게 먹을수 있어요!

 

 

 

들깨삼계탕 든든하게 제대로 보양하고 왔어요!

 

맛있게 보양하러 가서 들깨삼계탕 먹고 왔는데요.

맛있게 먹은것도 먹은건데, 식당에서 배우님 보는 색다른 경험도 하고 왔네요.

 

대학로 골목안 숨은 마당너른집에서 들깨삼계탕 먹은 후기였어요~!


 

* 마당너른집

 

* 위치

서울 종로구 낙산길 3-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93m

 

* 전화번호

02-3675-3838

 

* 영업시간

11:00 ~ 20: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