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참시에서 한지민 배우님이 자주 먹는다고 더 유명해진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에 다녀왔어요!

한지민 배우님이 촬영할때도 포장해서 먹는다고 하죠!

그리고 백종원 3대천왕에서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를

서울 5대 떡볶이 맛집에도 포함되고, 서울 4대 매운떡볶이 맛집에도 포함된다고 하셨죠!

떡볶이가 맛있다고 하길래 지난번에 갔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이번에는 줄이 많이 길지 않아 줄서서 기다리다 먹고 왔어요!

 

신토불이떡볶이

신토불이떡볶이 본점이고, 간판에 황순애 신토불이떡볶이라고 붙어있네요.

줄은 보시다시피 이렇게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꽤나 있었어요.

신토불이떡볶이 본점에서는 먹고가는 줄을 설수있고,

포장하시는 분은 맡은편에 포장전문점이 있어서 거기서 바로 포장 하실 수 있어요.

 

 

 

줄서는 동안 창문이 살짝 열려있어서 떡볶이와 핫도그가 살짝 보였어요!

미리 핫도그를 엄청 준비했다고 생각했는데, 쌓여있는 핫도그는 포장하는 가게로 가져가고 

핫도그 반죽 입혀서 바로바로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신토불이떡볶이 메뉴

신토불이떡볶이 가게 밖에 이렇게 메뉴가 이렇게 심플하게 있어요.

떡볶이와 만두, 계란, 핫도그 메뉴로 메뉴는 정말 간단하네요.

특이한건 1인 세트가 따로 주문하는거 보다 비싼거 같아서 손해 느낌이 나더라구요.

굳이 세트로 먹지않고 먹고 싶은데로 주문하면 될거 같아요.

저는 계란 보다 어묵이나 만두가 나을거 같아서 뭘 추가할까 고민하다가,

1인 기본 떡볶이에 핫도그와 어묵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현금 결제 뿐 아니라 카드 결제도 된다고 붙어있네요.

저도 사실 오기전에 현금 챙겨야 하나 고민되서 검색했었는데,

저처럼 카드 결제되는지 궁금한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신토불이떡볶이 가게 내부에도 메뉴가 크게 되어 있어요.

가게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고 계산하고 자리에 앉으면 되고

홀에서 먹을경우에는 1인당 1인분 주문이 기본이에요!

 

가게 내부는 줄 서있는 만큼 가득 차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2인, 4인 테이블 몇개와 벽에 붙은 테이블에 4자리 정도 있었어요.

 

 

 

반응형

떡볶이 1인분에 핫도그와 어묵 2개 추가해서 자리에 바로 가져다 주세요!

떡볶이 덜고, 핫도그만 자르면 되서 금방 나오죠!

 

 

 

신토불이떡볶이는 밀떡이라 좋아요!

쌀떡도 좋지만, 밀떡을 더 좋아하는편이라서요.

 

 

 

떡볶이 떡을 먹어보면, 밀떡인데도 쫀득하니 맛있네요!

떡볶이 소스는 살짝 달면서 뒤에 매운맛이 올라오는데,

막 엄청 맵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데 땀이 나네요.

 

 

 

어묵이 맛있다는 후기를 봐서 어묵을 추가했는데요.

얇은 어묵이 아니라 살짝 두툼한 어묵이었어요.

 

 

 

퍼진 어묵도 좋아하지만, 어묵도 퍼지지 않은 식감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핫도그! 제가 알기로는 신토불이떡볶이 때문에

떡볶이와 핫도그 같이 먹는게 유행한걸로 알고 있는데요.

 

 

 

핫도그를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핫도그 겉은 바사삭하니 부서지는데,

안에 빵은 쫀득하니 식감이 맛있었구요.

핫도그 반죽이 달달하게 만들었는지, 달달한 핫도그에 매운 떡볶이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만두는 떡 밑에 숨어있었는데요.

만두 크기가 생각했던 크기가 아니더군요.

 

 

 

당면 밖에 안들어 있는데 떡볶이 소스와 잘 어울려서

만두도 추가할걸 그랬나 살짝 후회했네요.

 

 

 

그리고 금방 떡볶이는 사라졌네요!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본점에 다녀왔는데요.

확실히 떡볶이도 핫도그도 맛있긴하네요!

 

굳이 하나 아쉬운걸 뽑는다면...

매운떡볶이니 어묵국물을 제공해주면 더 잘 어울리겠다 생각은 들었네요!

맛있게 먹은 아차산 신토불이떡볶이 본점 다녀온 후기였어요~!

 


 

* 신토불이떡볶이 본점

 

* 위치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99m

 

* 전화번호

02-457-2475

 

* 영업시간

11:00 ~ 23: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