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역에 성시경 맛집이기도 하고 최근 줄서는식당 이라는 방송에도 나온

알곤이칼국수 맛집 하니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줄서는식당 방송할때는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자매가 지나가다 잠옷입고 인사하면서

집근처라 줄이 없으면 와서 자주먹고 간다고 하는 맛집이었어요!

 

원래 서울 유명 고기집 금돼지식당, 몽탄, 뜨락 3개의 맛집 사장님이

같이 만든 칼국수 맛집이라는걸 미리 알고 있었는데요.

가봐야지 하다가 살짝 미뤘더니 성시경 맛집에 방송 줄서는식당에 까지 나오는거 보고,

이제 먹기 더 쉽지 않겠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평일 저녁 일찍 가봤어요!

 

하니칼국수

신당역 맛집인 하니칼국수 비주얼은 투박한 느낌이구요.

항상 줄서는 곳이라 그런지 춥다고 앞에 난로도 준비되어 있네요.

 

 

 

항상 줄서는 곳이다보니 웨이팅 등록하도록 준비가 되어 있구요.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오더라구요.

현재 대기 팀수와 예상 대기시간도 표시되는 부분이 좋네요.

 

 

 

웨이팅 번호 101번으로 앞에 3팀이 있고, 예상대기시간 13분이었는데요.

혼밥이라 웨이팅 등록하자마자 입장하실 차례라고 카카오톡이 왔어요.

그래서 들어가보니 벽붙 좌석에 딱 혼밥하는 자리 한자리만 비어있더라구요.

혼밥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는 이런 행운이 있었네요!

 

 

 

하니칼국수 메뉴

하니칼국수 메뉴를 보면, 가장 유명한 알곤이칼국수부터 해장칼국수, 재첩칼국수가 있구요.

곁들임으로는 수육과 저녁에만 주문 가능한 안주 메뉴로

모둠 한접시, 동그랑땡, 돼지갈비 메뉴가 있었어요.

혼밥이니 가장 유명한 메뉴 알곤이칼국수만 하나 주문했어요.

 

근데 금돼지식당, 몽탄, 뜨락 이라는 서울 고기 맛집 사장님들 가게라

수육이나 돼지갈비도 맛이 엄청 궁금하긴 했는데,

후기로 알곤이칼국수 양이 많다고 하여 주문하는건 참았어요.

 

 

 

가게는 대충 이런 느낌으로 테이블이 있었고,

고기집 사장님들 합쳐서 만든 가게라 그런지 옷 보관 케이스도 있어서 옷을 담아놓을수 있더군요.

 

 

 

반응형

혼밥이라 그런지 주문하고 앉으니 정말 바로 알곤이 칼국수를 준비해주셨네요.

반찬은 겉절이 김치 하나였는데, 김치도 매운 맛이 강했어요.

 

 

 

알곤이칼국수

푸짐한 알곤이 칼국수를 보면, 곤이와 이리가 푸짐히 담겨있는게 시그니쳐죠!

후기가 푸짐한 알탕에 칼국수를 넣었다는 평이 많더군요.

파에 새우도 들어가있고, 고추가 들어가 있어 알곤이칼국수도 매운편이었어요.

 

 

 

탱글한 곤이를 간장 찍어먹어도 맛있고,

 

 

 

이리도 푸짐히 들어가 있어 간장 찍어 먹으면 맛있었어요!

 

 

 

칼국수 면은 오히려 뭔가 특별한 느낌을 받지 못했네요.

그냥 살짝 평범한 느낌인데 천천히 먹으면 왠지 국물이 줄어들어요.

 

 

 

그래서 칼국수 면을 맛있게 먹다보면 배가 부르지만,

 

 

 

공기밥 셀프로 무료라 알탕에 밥을 참지 못했어요!

근데 아쉬운건 밥을 잘하는거 같진 않았네요...;;

 

 

 

칼국수 면발이 조금 남고 알도 남겨놓았을때, 밥을 한그릇 가득 퍼왔네요.

밥을 퍼올때는 적어보였는데, 욕심을 자제해야지 너무 많았어요...;;

 

 

 

알탕 아니 알곤이 칼국수에 밥 말아먹으니 역시나 밥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푸짐한 알곤이칼국수에 밥 한그릇까지 말아 든든하게 먹었네요!

사실 칼국수 먹으면서 배가 많이 찼는데, 밥까지 먹어서 정말 배불렀어요!

 

유명 서울 고깃집 사장님들이 만든 가게라 유명했는데,

지금은 성시경님과 줄서는식당 방송에 나와 더 유명해진 칼국수 맛집인데요.

평일 저녁에 살짝 일찍 가기도 했고, 혼밥이라 운좋게 대기없이 먹었네요.

알곤이칼국수와 김치 둘다 맵기가 있는편이라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주의하셔야 할거 같아요.

 

요즘 신당역에서 핫한 성시경 추천 줄서는식당 맛집, 하니칼국수에서 알곤이칼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하니칼국수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411-15

신당역 12번 출구에서 143m

 

* 전화번호

02-3298-6909

 

* 영업시간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