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센터 가려고 신당역 맛집을 검색하는 중에

성시경님이 추천한 만두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다녀온 춘향미엔은 왕십리가 본점이지만,

성시경님도 신당점을 다녀오셨다고 하네요.

 

춘향미엔 신당점

빨간 건물에 인상적인 춘향미엔 신당점이네요.

2층 건물로 되어 있고, 저는 1층에서 먹어서 2층은 안올라가봤네요.

 

 

 

춘향미엔 메뉴

춘향미엔 메뉴는 정말 심플하네요.

온면, 냉면, 비빔면, 온국밥 4가지가 맵기에 따라 나눠져 있고,

만두가 고기만두, 부추만두, 물만두가 있네요.

차돌한접시는 비빔면 먹을때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춘향미엔은 기본적으로 맵다고 하여 불안해서

기본 온면에 성시경 추천 만두 맛집이니 만두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만두반반이 있어서 고기만두, 부추만두 둘다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1층은 이렇게 2인 테이블 위주로 6개 정도 있었고,

3인 이상은 2층으로 올라가시더라구요.

1층에 손님이 없구나 했는데, 조금있다가 여기도 가득 찼어요.

1층에서 웍질하시는데, 손님이 많아서 웍질소리가 끊이질 않았어요.

 

맛집이니 가득차는건 당연하다고 보는데, 배달 주문이 많았어요!

배달기사님이 계속 들어오셔서 가지고 가시는걸 볼수 있었네요.

 

 

 

기본 반찬은 자차이와 단무지가 있는데, 셀프로 가져오면 되요.

저는 셀프라 그냥 한접시에 담아왔네요.

 

 

 

조금 기다리니 만두반반과 간장이 나왔네요.

 

 

 

만두 아랫면은 정말 화려하게 바삭해 보이게 구웠고,

 

 

 

만두 윗부분은 촉촉하게 찐만두처럼 해서 나왔어요!

만두 윗면만 봐도 부추만두와 고기만두가 바로 구분이 되네요.

왼쪽 푸른색과 노란색이 보이는 만두가 부추만두,

그냥 평범해 보이는 만두가 고기만두네요.

 

 

 

반응형

사진찍고 있으니 온면도 바로 나와서 주문한게 다 나왔네요.

 

 

 

부추만두

만두가 궁금해서 부추만두 부터 먹어봤는데요.

 

 

 

안에는 부추와 계란이 듬뿍 들어있고, 새우가 하나 들어있는 만두였어요!

담백한 계란과 부추 맛과 탱글한 새우 식감까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고기만두

그리고 고기만두도 먹어봤는데,

 

 

 

고기만두에도 새우가 들어있는데, 고기와 함께 새우도 역시 잘어울리고 맛있었네요!

 

 

 

온면

온면은 양파와 버섯, 고추, 차돌박이가 올라간 온면이네요.

아마 녹색이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낸게 아닌가 생각되요.

 

 

 

차돌박이가 올라가서 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었어요.

 

 

 

온면의 면은 옥수수면으로 사실 잘 끊어질거라 생각했는데,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에 놀랐네요!

 

 

 

물론 옥수수면에 차돌박이랑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맵기는 살짝 매우면서 칼칼한 느낌이 맛있었네요!

 

 

 

온면과 부추만두, 고기만두 모두 클리어!!

저는 물론 온면과 만두 모두 맛있게 먹긴했는데,

저도 성시경님과 같이 온면 보다는 확실히 만두에 매력을 많이 느꼈네요!

 

단, 부추만두도 고기만두도 향신료가 살짝 느껴지는데,

저는 심하지 않은 향신료라 맛있게 먹었지만,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부추만두, 고기만두 모두 육즙이 넘쳐서 흐르니 베어먹을떄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만두가 매력있던 성시경 추천 만두 맛집, 춘향미엔에서 온면과 만두 먹은 후기였어요~!

 


 

* 춘향미엔 신당점

 

* 위치

서울 중구 다산로 218 1층

청구역 2번 출구에서 259m

 

* 전화번호

02-3298-6963

 

* 영업시간

00:00 ~ 24:00

코로나기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