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역에 생활의달인에 나온적 있는 미미국수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문이 계속 닫혀있어서 아예 문을 닫은줄 알았는데,

한번 지나가보니 문이 열려있더라구요.

알고보니 미미국수 분점도 잠실에 있네요.

 

미미국수 본점

생활의달인 비빔국수 맛집인 미미국수인데요.

잠실에 분점이 생기고 미미국수 본점이라고 간판을 새로만든 느낌이네요.

 

 

 

미미국수 메뉴

미미국수 메뉴를 보면, 메뉴에 미미국수와 비비국수가 있네요.

미미국수는 소고기 잔치국수, 비비국수는 소고기 김치비빔국수에요.

원래 주문방식으로는 가게 이름과 같은 미미국수를 주문했겠지만,

생활의달인에는 비빔국수 맛집으로 나와서 비비국수를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일요일 오후 4시30분에는 식사 손님이 없네요.

 

 

 

앞접시, 앞치마, 추가 반찬은 셀프라고 하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비빔국수와 국물과 반찬이 같이 나왔구요.

 

 

 

김치와 단무지는 특별한건 없었구요.

 

 

 

같이 나온 국물은 미미국수, 소고기 잔치국수의 육수 같은데,

따뜻하면서 국물이 괜찮아서 미미국수도 궁금하네요.

 

 

 

소고기 김치 비빔국수

미미국수의 비비국수는 쑥갓에 오이, 김가루, 소고기, 들깨가 올라가있구요.

바로 밑에 김치도 들어있어요.

 

 

 

소고기는 3점이 올라가 있는데, 이게 좀 아쉬웠네요.

비빔국수는 국물이 따로 있지 않은데, 살짝 퍽퍽한 느낌이 들었어요.

 

 

 

김치 비빔국수니 김치도 살짝 올라가 있어요.

 

 

 

그리고 비빔국수니 맛있게 비벼주면 먹을준비 끝이죠.

 

 

 

그리고 비빔국수를 먹어보면, 면이 색다르네요.

쫄면 같지는 않은데, 쫄면 같이 탱탱한 면발이었어요.

양념은 새콤달콤매콤하니 김치가 부각되는 양념으로 괜찮았네요.

 

 

 

살짝 퍽퍽한 느낌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고기는 고기니까~ 같이 먹어도 좋아요.

 

 

 

비빔국수 깔끔하게 한그릇 먹었네요.

 

생활의달인 비빔국수 맛집이라고 하여 다녀왔는데요.

면발이 탱글한 것과 김치의 양념이 매력적이긴 했고, 같이 주는 국물 맛이 또 색달랐는데요.

고기가 좀 아쉬운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매력적인 비빔국수인거 같아요.

 

신당역 생활의달인 비빔국수 맛집 미미국수 후기였어요~!

 


 

* 미미국수 본점

 

* 위치

서울 중구 다산로44길 36

신당역 4번 출구에서 75m

 

* 전화번호

02-2232-9085

 

*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11:00 ~ 18: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