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동 하면 떡볶이 라고 할정도로 신당동 떡볶이는 유명하죠.

신당동 떡볶이 유명하지만 즉석떡볶이라 혼밥하는 저는 안가봤었는데요.

알고보니 즉석떡볶이 1인분도 판다고 하셔서 다녀왔어요!

 

신당동 떡볶이타운

신당동 떡볶이타운이 서울미래유산이네요.

신당동 떡볶이타운을 가면 사진에 보이듯이 마복림떡볶이가 바로 보여요!

 

 

 

아무래도 신당동 원조 1호 떡볶이 맛집이다 보니

유퀴즈, 맛있는녀석들, 나혼자산다 까지 나왔었군요.

맛있는녀석들 나오는건 봤는데, 유퀴즈와 나혼자산다는 몰랐네요.

 

 

 

마복림떡볶이 메뉴

마복림떡볶이 메뉴를 보면 기본이 2인, 3인, 4인으로 구분된 세트메뉴로 팔고,

추가메뉴를 선택해서 넣을수 있네요.

얼핏봐도 1인 메뉴가 없어서 오기가 망설여졌었는데, 걱정할 필요없이 1인분 주문하면 가져다 주세요.

대신 1인분은 라면과 쫄면 중 하나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요.

 

 

 

마복림떡볶이 1인분은 8,000원이에요.

따로 추가하지 않고 1인분만 주문해서 먹고 왔네요.

 

 

 

오전 11시쯤 갔는데 가게는 이미 거의 만석이었지만,

말그대로 거의라 대기 없이 바로 앉아서 먹었네요.

근데 먹는 중에 자리가 가득찬건 봤는데, 대기줄을 보지는 못했어요.

 

 

 

기본 셋팅은 물 주전자와 함께, 그릇, 수저, 단무지 하나를 주시네요.

 

 

 

반응형

그리고 1인분은 이렇게 금방 준비해주셔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요.

 

 

 

아래에 떡이 담겨져 있고,

 

 

 

라면과 쫄면 중에 저는 라면으로 주문했고, 만두는 한개 들었어요.

 

 

 

얇아보이는 어묵도 들어있고, 양념장과 함께 잘 저어주며 끓이면 되죠!

 

 

 

취향에 맞게 즉석떡볶이 잘 익혀서 먹으면 되죠!

 

 

 

라면이 가장 빨리 익으니 라면부터 먹어주고,

 

 

 

떡이랑 어묵도 맛있게 먹으면 되죠!

 

 

 

하나 들어있는 만드는 아껴 먹었네요.

 

 

 

그리고 한끼 즉석떡볶이로 잘 먹었어요!

주로 혼밥하는 저는 즉석떡볶이는 먹기가 힘든데요.

신당동 마복림떡볶이는 즉석떡볶이를 1인분도 팔아서 좋네요!

 

마복림떡볶이는 사실 뭔가 특별한 맛은 없는거 같은데,

떡볶이가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한 떡볶이로 먹고 왔네요.

자극적인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지 않을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네요.

 

유명한 신당동 떡볶이타운의 원조 1호 마복림 떡볶이에서 혼자 즉석떡볶이 먹은 후기였어요~!

 


 

* 마복림떡볶이

 

* 위치

서울 중구 다산로35길 5

신당역 8번 출구에서 233m

 

* 전화번호

02-2232-8930

 

* 영업시간

09:00 ~ 01:00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