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수동 서울숲에 갈일이 있어서 근처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전참시에 이영자 수제버거 맛집이 두군데가 있더라구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두군데 중 엘더버거로 다녀왔어요!

 

엘더버거

성수동 서울숲 이영자 수제버거 맛집인 엘더버거는 살짝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녁 6시30분쯤 도착하니 아슬아슬하게 테이블이 남아 대기는 하지 않았고,

6시40분 넘어가니 대기가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엘더버거 메뉴

엘더버거 메뉴를 보면, 버거가 딱 4가지 메뉴가 있어요.

사이드에 튀김과 샐러드만 있고, 정말 딱 수제버거 맛집이네요.

대신 기본 수제버거 단품 가격이 꽤나 있는편이구요.

저는 심플하게 엘더클래식에 콜라 하나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엘더버거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네요.

패티는 기본 미디엄인데 굽기를 선택이 가능하네요.

셀프 코너에 물, 케첩, 머스터드, 타바스코가 있다고 하고, 수제 피클은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가게 입구쪽에 화장실이 있고, 그 앞에 손 씻는 곳이 밖에 있어서 먹기 전후로 손씻기는 편하네요.

일단, 테이블에 앉으면 메뉴 선택하고 여기에 와서 미리 주문 및 결제를 해야해요.

앞에 나와서 주문 및 결제해야 되서 가져오는 것도 셀프일까 했는데, 주문한건 가져다 주시네요.

 

 

 

준비는 역시 콜라와 얼음컵, 티슈, 포크, 나이프 부터 준비해주셨어요.

 

 

 

반응형

콜라를 받고 기다리고 있으면 엘더클래식 버거도 이쑤시개가 꽂아서 나왔네요.

이쑤시개는 주로 나이프 많이 쓰는 수제버거 가게에서 많이 꽂아 주시죠.

 

 

 

엘더버거의 빵은 우유빵을 쓴다고 하는데, 빵이 반들하니 비주얼이 좋아요.

 

 

 

상추 비주얼도 특이하지만, 패티를 감싸고 있는 치즈의 비주얼도 압권이에요!

 

 

 

저는 버거는 대부분 손으로 먹는게 기본이기 때문에 살짝 눌러줬는데,

잘 안보이지만 고기 육즙이 흐르네요!

 

 

 

살짝 눌러준 엘더클래식 버거를 먹어보면,

 

 

 

우유번은 겉이 바삭하면서 살짝 거친 느낌이 드는데, 거기에 패티가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피클을 직접 만든다고 하셨는데, 그래서인지 버거에 들어가는 피클이 맛을 잘 잡아줘요!

개인적으로는 빵, 패티, 피클의 조화가 상당히 좋은 버거였네요!

 

 

 

그리고 육즙과 소스의 흔적만 남았네요.

 

전참시 이영자 수제버거 맛집으로 엘더버거에 다녀왔는데요.

위에서 이야기 한대로 빵과 패티, 피클의 조화가 좋은 수제버거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은 엘더버거 엘더클래식 후기였어요~!

 


 

* 엘더버거

 

*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0-7 1층 엘더버거

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 370m

 

* 전화번호

02-462-5612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